춘천/양식 / / 2022. 3. 30. 10:57

춘천 카츠탄탄 춘천첨 돈까스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런치세트, 파스타, 우동, 덮밥, 한숲시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 입니다.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고 오랜만에 우동이랑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지난번에 방문해서 먹어봤던 카츠탄탄을 먹기로 했어요. 여기도 메뉴가 엄청 많아요. 돈까스부터 시작해서 파스타, 덮밥, 우동, 모밀 등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근데 목적은 이미 돈까스라서 안심 히레 카츠 1개랑 사이드로 미니 유부우동 이렇게 주문 했어요. 다른것도 먹고 싶긴 했는데 돈까스랑 먹어야되서 돈까스 1개만 주문했어요. 

 

 

 

점심메뉴 한정판매 메뉴도 있고 크림생맥주 평일 저녁 2,000원에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반응형

 

 

 

카츠, 판모밀, 커리, 파스타. 우동, 나베, 덮밥 정말 없는게 없죠???

 

배민에서 보니깐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었어요.

쌀 김치 돼지고기 국내산, 규 호주산 미국산 부타, 네덜란드산, 오야꼬 브라질산, 큐브동 미국산, 이렇게 표시 되어 있더라구요.

 

 

728x90

 

 

 

배달보다 포장이 빨라서 직접 방문하고 찾아왔어요.

배달비가 너무 올라서 부담스러워서 지나가는 동선이 맞으면 시키고 찾으로 가는 경우가 많아 진거 같아요.

 

 

 

 

포장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더라구요.

 

 

 

 

 

 

 

 

 

도시락통이 귀엽고 황금색?? 호감형이더라구요 ㅋㅋㅋ

유부우동 1인분은 리뷰이벤트로 받았고 장국이랑 돈까스 소스가 포함되어 있어요.

 

 

 

 

 

안심 히레 카츠

 

안심 히레 카츠는 1등급 등심 1피스와 부드럽고 담백한 안심 3피스를 다양한 소스에 샐러드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돈까스더라구요. 다양한 소스는 추가로 주문해야되서 안했어요 ㅋㅋㅋ 

밥은 옆에 살짝 있고 샐러드도 옆에 살짝 있어요 ^^ 

 

한입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돈까스는 역시 집보단 배달이나 직접가서 먹는게 최고 인거 같아요.

 

 

 

 

 

 

 

장국?ㅋㅋㅋ 머라고 하죠?? 우동 장국 ㅋㅋㅋ 

 

 

 

 

돈까스 소스 부족하면 화가 나는데 돈까스 소스도 적당하게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

 

 

 

 

 

미니 유부우동

 

살짝 우동맛만 보고 싶어서 미니 유부우동을 시켰는데 저번에 가서 먹었을때도 우동이 맛있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사이드지만 양도 1인분 정도는 되고 많더라구요. 돈까스 먹고 이가심으로 먹었는데 딱 맛있고 배불렀어요.

 

춘천에서 생각보다 돈까스 전문점이나 우동전문점 일본음식 전문점이 없는데 카츠탄탄이 그래도 실패하지 않고 괜찮은거 같아요. 혹시나 춘천에서 일본음식 먹고 싶으면 카츠탄탄 한번 살펴보세요 !!! 

 

그럼 카츠탄탄 후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

그리고 저 카카오뷰 채널도 만들었어요. 아래 클릭 하시면 채널 나오니깐 친구 추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3.27 - [춘천] - 춘천 제주일품순두부 춘천점 방문 포장 후기 [24시 영업하는 식당, 한숲시티 근처 음식점]

2022.03.24 - [춘천] - 춘천 호식이두마리치킨 근화공지천점 배달 후기 [정동원 치킨, 레몬크림탕슈(안심)]

2022.03.17 - [춘천] - 춘천 젊은어부 두번째 방문 포장 후기 [청어회, 산오징어회 먹을 수 있는 곳]

2022.03.15 - [춘천] - 춘천 강촌떡볶이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강촌역,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 핫도그]

2022.02.10 - [춘천] - 춘천 온의동 하남각 중화요리전문점 배달 후기 [아침식사 가능한 중국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