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분식 / / 2022. 3. 15. 12:40

춘천 강촌떡볶이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강촌역,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 핫도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 입니다.

오늘은 강촌에 있는 노란색 간판 강촌 떡볶이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저번에 그 옆에 있는 가게에 갔다가 위생상태와 떡볶이 맛이 실망을 하고 다신 가지 말아야지 했는데 옆에 노란색 간판 강촌 떡볶이 맛도 궁금해서 이번에 이렇게 방문을 하게 됐어요.

 

 

 

강촌하면 2개의 분식점이 있는 지난번 한 곳은 후기를 남겼고 이번엔 그 옆에 있는 강촌떡볶이에 방문 했어요. 여기는 위생이 그래도 좀 괜찮더라구요.

저번에도 위생은 그렇다 치고 맛이 있으면 참을려고 했는데 진짜 맛도 너무 없고 심했거든요. 이번에는 그거보단 괜찮겠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왔어요.

 

 

 

반응형

 

 

 

가게안에도 자리가 있는데 노상에도 자리가 있어요. 이런맛 때문에 강촌에 추억으로 오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요런 또 포장마차나 빨간색 의자에 추억이 있자나요 ㅋㅋㅋ 라떼 강촌으로 MT 한번쯤은 다 와보셨을거 같아요. 

옛날사람은 MT나 여자친구랑 여행으로 한번쯤 다 와본적이 있거든요.

 

 

 

 

 

 

메뉴판

메뉴는 엄청 다양하게 있어요. 

 

떡볶이 

순대

튀김

오뎅

꼬마김밥

소세지

핫도그

라면

잔치국수

우동

김치우동

만두국

떡국

 

저는 고민을 하다가 요기정도만 할려고 떡볶이랑 튀김 핫도그 이렇게 포장 주문 했어요.

순대는 먹을까 말까 하다가 그냥 다음에 먹는걸로 하고 패스했네요 ㅋㅋ

 

 

 

 

 

 

 

여기는 사장님이 정리를 잘하세요. 조금이라도 튀면 행주로 쓱쓱 닦으시더라구요. 저번에 옆에 방문 했을때 충격이 있지만 여기는 위생 보고 그나마 안심은 했네요.

 

 

 

 

 

 

 

 

튀김은 군만두, 만두, 김말이,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야채튀김 이렇게 있어요.

저는 김말이,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야채튀김 이렇게 골랐어요.

 

 

 

핫도그

 

평소에 먹던 그맛이예요 ㅋㅋㅋ 특별하진 않아요. 야외에서 먹는다? 그런 기분에 맛이 좀 있죠 ㅋㅋㅋ

 

 

 

 

 

 

튀김 1인분

 

포장하면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서 주시더라구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ㅋ

 

 

 

떡볶이

 

저번에 먹었던 옆집보단 맛있어요. 👍👍👍

두 가게 비교 하신다면 무조건 강촌떡볶이를 추천해요. 고추장맛 떡볶이긴 하지만 쌀떡도 엄청 크고 계속 먹고 싶은 맛이더라구요. 여기도 오뎅은 좀 쩔긴 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먹을 수 있는 수준이니깐 맛있게 먹었어요.

먹다 보니깐 역시 순대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이번에 그래도 이렇게 실패는 안했으니깐 다음에 와서 한번 더 먹어 볼려구요.

노상 테이블에서도 먹고 싶긴한데 다음에 고민을 해봐야겠네요.

 

오랜만에 드라이브 하면서 강촌에서 분식 하면 어떠세요?? ㅋㅋㅋ 

그럼 강촌떡볶이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1.08.09 - [춘천] - 춘천 강촌스낵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떡볶이, 순대, 튀김, 핫도그, 오뎅) 그리고 강촌강변푸드 (강촌 강변에서 먹을 수 있는곳)

2021.08.13 - [춘천] -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3호점 철판닭갈비 방문 후기 [백종원3대천왕, 소양강댐, 신북읍, 아이들 먹을 수 있는 수제 돈가스]

2021.08.11 - [춘천] - 춘천 소양강다슬기 전문점 포장 방문 후기 [다슬기탕, 뼈해장국, 계란말이, 현지맛집, 리모델링 완료, 세스코 가맹점]

2021.12.23 - [춘천] - 춘천 광판팔뚝김밥 퇴계점 방문 포장 후기 [노란진미김밥, 멸치김밥, 참치김밥, 떡순이, 전국 김밥 맛지도]

2022.02.06 - [춘천] - 춘천 가리미김밥 온의점 방문 후기 [김밥, 라면, 김치볶음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