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2. 3. 24. 18:06

춘천 호식이두마리치킨 근화공지천점 배달 후기 [정동원 치킨, 레몬크림탕슈(안심)]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 입니다.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 하다가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신제품 레몬크림탕슈이 있다고 해서 이야기를 듣고 찾아보니깐 진짜 탕수육 종류가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레몬크림탕슈(안심)이랑 한마리 세트를 주문 했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에 광고모델은 정동원군이더라구요. 벌써 키가 엄청 커서 다른 여가수들보다 크더라구요 ^^ 

 

 

반응형

 

 

 

정동원 원픽 !!! ㅋㅋㅋㅋ

 

 

728x90

 

 

 

머스타드소스, 호식이두마리치킨 소금 이랑 여기는 쿠폰도 주시더라구요. 전단지 보니깐 오징어볼 세트도 있는데 다음엔 저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치킨무

치킨무는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치킨 먹는데 치킨무 없으면 너무 아쉬워요. 

 

 

 

 

 

 

 

 

레몬크림탕슈소스 이렇게 따로 오더라구요. 찍먹으로 드시면 되요 ㅋㅋㅋ

 

 

 

소스가 부드럽고 상큼함이 가득하더라구요. 

 

 

 

 

 

 

 

레몬크림탕슈(안심)

 

와 신기했어요.

정말 부드럽고 쫄깃쫄깃하고 치킨이랑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호식이 하면 적당한 가격에 치킨만 두마리 생각 했는데 그 편을 깬다고 할까요???

 

 

 

 

 

 

호식이 치킨도 아시죠?? ㅋㅋㅋ 치킨은 항상 맛있죠 ㅋㅋㅋ 탕수육만 먹으면 아쉬울거 같은데 치킨도 있으니깐 양도 충분하고 맛있더라구요. 

 

 

 

 

 

 

 

 

탕수육도 반으로 잘라봤더니 안심을 사용해서 완전 고기도 좋더라구요. 앞으로 탕수육이랑 치킨이 같이 먹고 싶을때 이렇게 호식이두마리치킨에 주문 할려구요. 또 텃만꿍멘보샤 세트도 나오고 닭발튀김, 똥집튀김 등 닭에 모든 부위에 튀김도 다 파니깐 여러가지 먹고 싶을땐 호식이가 최고지 않나 싶네요.

 

오랜만에 호식이치킨 시켰는데 만족스럽네요.

그럼 호식이두마리치킨 근화공지천점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호식이도 이제 두마리만 있지 않고 여러가지 있으니깐 참고 해주세요,

날 따뜻해지면 공지천에서 치킨 시켜 먹는분들도 이제 또 늘어나겠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3.22 - [춘천] - 춘천 교촌치킨 춘천시청점 방문 포장 후기 [교촌발사믹치킨, 허니순살]

2022.03.18 - [춘천] - 춘천 와이어드커피 고양이 카페 방문 후기 [애견놀이터 있는 카페, 강아지 뛰어 놀 수 있는 곳, wired coffee, 로스팅 원두 커피 먹을 수 있는 곳]

2022.03.21 - [춘천] - 춘천 으뜸갈비랑 붕어네치킨 방문 포장 후기 [후라이드치킨, 똥집 튀김, 시장 치킨]

2022.03.17 - [춘천] - 춘천 젊은어부 두번째 방문 포장 후기 [청어회, 산오징어회 먹을 수 있는 곳]

2022.03.17 - [춘천] - 춘천 세인트콕스 패밀리레스토랑 방문 후기 [스테이크, 돈까스, 피자, 파스타, 치킨]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