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2. 3. 22. 15:24

춘천 교촌치킨 춘천시청점 방문 포장 후기 [교촌발사믹치킨, 허니순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입니다.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교촌 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평소에 계속 퇴계1호점에서 주문을 했는데 이 날은 명동에 볼일이 있어서 교촌치킨 춘천시청점에 주문을 하고 찾으로 왔어요. 메뉴도 보니깐 교촌발사믹치킨이라고 해서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맛이 궁금해서 주문 해봤어요.

 

 

저녁 7시 이후에는 그냥 길거리 주차 하시고 방문 하시면 되요.

 

 

 

반응형

 

 

2018년 우수가맹점 우수상을 받았더라구요. 원산지 표시판도 잘 되어 있어서 종류별로 해서 표시가 잘 되어 있어요. 아시다시피 교촌치킨은 전부 국내산 닭고기만 사용해요.

 

 

 

728x90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이미 한팀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ㅋㅋㅋ

 

 

 

 

요즘은 배달의민족도 예약도 되고 시간만 맞으면 이렇게 퇴근길에 찾아서 가능 경우가 점점 늘어나는거 같아요. 배달료가 진짜 어떤곳은 7,000원 하는곳도 있더라구요.

 

 

 

 

교촌은 1991년부터 시작 됐고 진짜 치킨중엔 제일 인기가 많지 않나 싶네요 ㅋㅋㅋ

 

 

 

 

콜라 친구 펩시 ㅋㅋㅋㅋ 없으면 아쉽죠 ㅋㅋㅋ

 

 

 

 

 

교촌발사믹치킨, 허니순살을 주문 했더니 치즈볼까지해서 3개 상자더라구요 ㅋㅋㅋ

 

 

 

교촌레드디핑소스
발사믹크림디핑소스
치킨무

 

디핑소스 2개랑 발사믹소스 1개랑 치킨무 이렇게 들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치즈볼

치즈볼 보단 전 치킨이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

 

 

 

교촌허니순살

 

허니콤보를 못먹으니깐 대신해서 허니순살을 주문 했어요. 대리만족이라고 하죠. 1마리는 아쉽고 반마리정도 양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교촌발사믹치킨

 

발사믹이 뿌려져 있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내가 직접 뿌려야되더라구요. 발사믹 비네거의 깊은 풍미와 달콤함이 어우러진 달콤쌍콤치킨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단맛이 있는 치킨에 발사믹 때문에 새콤함이 추가 됐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거기에다가 아까 준 레드디핑소스를 찍어 먹으면 또 새콤 달콤 매운까지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교촌에서 신제품을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어떤 치킨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교촌을 고르는날이 많긴 하네요. 다음엔 어떤 치킨을 먹을지 저도 궁금하네요 ㅋㅋㅋ

 

그럼 교촌발사믹치킨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3.21 - [춘천] - 춘천 으뜸갈비랑 붕어네치킨 방문 포장 후기 [후라이드치킨, 똥집 튀김, 시장 치킨]

2022.03.18 - [춘천] - 춘천 와이어드커피 고양이 카페 방문 후기 [애견놀이터 있는 카페, 강아지 뛰어 놀 수 있는 곳, wired coffee, 로스팅 원두 커피 먹을 수 있는 곳]

2022.03.17 - [춘천] - 춘천 젊은어부 두번째 방문 포장 후기 [청어회, 산오징어회 먹을 수 있는 곳]

2022.03.15 - [춘천] - 춘천 강촌떡볶이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강촌역,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 핫도그]

2022.02.22 - [춘천] - 춘천 교촌치킨 퇴계1호점 방문 포장 후기 [믿고 먹는 허니콤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