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2. 3. 21. 17:05

춘천 으뜸갈비랑 붕어네치킨 방문 포장 후기 [후라이드치킨, 똥집 튀김, 시장 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방문해서 먹었던 으뜸갈비랑 붕어네치킨에서 치킨 포장 주문 했어요. 한번 주문을 해본다 해본다 하다가 주문을 하고 찾으로 갔네요. 주문을 하고 홀에 손님이 많은지 시간이 좀 더 걸릴거 같다고 양해 전화를 주시더라구요. 괜찮다고 하고 그 시간에 맞춰서 방문 했어요.

 

 

 

풍물시장 첫번째말고 두번째 상가예요.

 

 

 

반응형

 

 

 

메뉴는 다양해요. 치킨, 순살치킨, 똥집, 닭발, 안주, 전골, 탕까지 없는게 없어요. 1차 갈비를 먹고 2차를 바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이죠 ㅋㅋㅋ

 

 

 

728x90

 

 

제가 방문한 이날은 홀에 사람이 가득이더라구요 ㅋㅋㅋ 이제 슬슬 입소문이 나서 인기가 많아지나봐요. 근데 테이블이 4개정도 밖에 없어서 자리 구하기 어려워요 ㅠ

 

 

 

체인점 치킨 말고 정말 오랜만에 시장표 치킨을 찾았네요 ㅋㅋㅋ

 

 

 

 

 

 

 

 

반가운 양배추 샐러드 👍👍👍

 

 

 

 

치킨무랑 양념도 엄청 여러가지 주더라구요.

겨자소스, 양념소금, 치킨양념, 머스타드소스 이렇게 4가지나 줘요 ㅋㅋㅋ

 

 

 

옛날 치킨집에서만 나오는 양배추샐러드는 별미죠 ㅋㅋㅋ

 

 

 

 

 

 

 

치킨이랑 똥집을 시켜서 상자가 2개예요 ㅋㅋㅋ

 

 

 

정말 시장 치킨 같은 스타일이예요 ㅋㅋㅋ

 

 

 

 

새우튀김

새우튀김은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ㅋㅋ

 

 

 

 

체인점 치킨하곤 비쥬얼부터 틀리죠?ㅋㅋㅋ 

 

 

 

 

 

 

똥집 튀김

똥집 튀김은 너무 익힌건지 좀 씹어야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오랜만에 똥집튀김을 먹는데 포장마차에서 먹어야지 진짜 맛있는데 말이죠. 옛날 추억도 생각나고 술이 술술 넘어갔어요.

 

 

 

 

 

 

 

치킨도 솔직히 실패 할까봐 먹던데 말고는 잘 주문하기 어려운데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어요. 오랜만에 똥집튀김을 먹어서 좋았고 술안주로는 충분 했네요. 다음엔 또 다른 치킨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요즘 왜이렇게 동네 로컬 치킨을 먹고 싶은지 오래된 치킨집 투어를 해야겠어요.

 

장날엔 진짜 풍물시장에 주차할곳도 없고 사람이 너무나도 많아요 ㅋㅋㅋ

 

그럼 붕어네 치킨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3.18 - [춘천] - 춘천 와이어드커피 고양이 카페 방문 후기 [애견놀이터 있는 카페, 강아지 뛰어 놀 수 있는 곳, wired coffee, 로스팅 원두 커피 먹을 수 있는 곳]

2022.03.17 - [춘천] - 춘천 젊은어부 두번째 방문 포장 후기 [청어회, 산오징어회 먹을 수 있는 곳]

2022.03.17 - [춘천] - 춘천 세인트콕스 패밀리레스토랑 방문 후기 [스테이크, 돈까스, 피자, 파스타, 치킨]

2022.02.07 - [춘천] - 춘천 풍물시장 내 으뜸갈비랑 붕어네 치킨 방문 후기 [돼지갈비, 삼겹살, 시장 치킨]

2022.02.09 - [춘천] - 춘천 페리카나 춘천터미널점 배달 후기 [오래된 치킨집, 반마리 가능한 곳, 꼬들목]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