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2. 3. 17. 16:33

춘천 젊은어부 두번째 방문 포장 후기 [청어회, 산오징어회 먹을 수 있는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 입니다.

저번에 한번 포장해서 괜찮았던 젊은어부에서 오늘 메뉴에 횟감을 보니깐 청어회가 있더라구요. 겨울에 청어회가 제철이라고 하는데 고소하고 한번쯤 먹어보면 괜찮은 횟감으로 저도 궁금해서 주문 할까 말까 하다가 주문을 해봤어요.

저번처럼 이번에도 찾으로 갔어요 ㅋㅋㅋ

 

 

 

오늘도 역시 수족관에 횟감은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여기도 계속 동해안에서 횟감을 가지고 와서 엄청 싱싱해요!! 

 

 

 

반응형

 

 

 

포장은 저번처럼 깔끔하게 잘해주시더라구요. 

 

 

 

728x90

 

 

 

리뷰이벤트는 석화를 할려다가 이번에도 초밥밥으로 했어요 ㅋㅋㅋ

 

 

 

 

새우튀김 2개, 새우숙회 2개 ㅋㅋㅋ 

 

 

 

 

 

 

고추 마늘 와사비 😊😊

 

 

 

 

간장, 초밥밥 4개, 락교 😁😁

 

 

 

 

 

 

상추, 쌈장, 초고추장 👍👍

 

 

 

 

 

간장은 이렇게 일회용으로 줘서 먹기 편해요 ^^ 

 

 

 

 

 

1인당 기본셋팅을 인분으로 이렇게 주는데 이게 여기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반반세트

 

청어회 반, 산오징어회 반 싱싱하죠?ㅋㅋㅋ

 

 

 

 

 

산오징어회는 저번에도 먹었는데 맛있는데 이번에도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작은 오징어 한마리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청어회는 밑에 얼음이 들어 있고 했는데 이렇게 상추를 타고 자꾸 밑으로 떨어졌어요 ㅋㅋㅋ

 

 

 

청어회를 진짜 옛날에 한번 먹어보고 먹어보는데 엄청 고소한 스타일에 기름기가 많은 스타일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일반 우럭회, 광어회 처럼 그런 느낌은 없고 엄청 고소한 스타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거기에 새꼬치라고 했는데 뼈는 그렇게 많이 있진 않았고 그냥 먹을 수 있을정도로 있었던거 같아요. 근데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할 수도 있을거 같더라구요. 

여튼 회가 먹고 싶어서 고르다가 청어회까지 먹게 됐는데 다음에 또 다른 횟감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젊은어부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3.17 - [춘천] - 춘천 세인트콕스 패밀리레스토랑 방문 후기 [스테이크, 돈까스, 피자, 파스타, 치킨]

2022.03.15 - [춘천] - 춘천 강촌떡볶이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강촌역,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 핫도그]

2022.03.12 - [춘천] - 춘천 하나축산정육식당 퇴계3호점 방문 후기 [삼겹살, 항정살, 소고기 먹을 수 있는 곳]

2022.03.09 - [춘천] - 춘천 연이네 초밥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현지 유명한 초밥집, 남춘천역 근처 초밥]

2022.02.25 - [춘천] - 춘천 우리집한우 한우전문점 두번째 방문 후기 [방 있는 소고기 식당, 룸이 있는 소고기 식당]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