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2. 3. 12. 15:34

춘천 하나축산정육식당 퇴계3호점 방문 후기 [삼겹살, 항정살, 소고기 먹을 수 있는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 입니다.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고기가 먹고 싶긴한데 어딜 갈까 하다가 안가본곳으로 찾아보니깐 하나축산정육식당 퇴계3호점이 근처에 있더라구요. 후기를 찾아보니깐 생각보다 괜찮고 불판도 제가 좋아하는 기름 잘 빠지는 스타일에 불판이더라구요. 고기도 바로 바로 준비해서 준다고 해서 단골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궁금해서 방문해봤어요.

 

 

메뉴판

소고기부터 돼지고기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정육식당이니깐 한우도 취급을 하시더라구요. 가격도 정육식당이라서 150g에 다른 소고기집보다 조금 저렴하긴 하더라구요. 전 근데 생오겹살이랑 항정살 먹으로 왔기 때문에 소고기는 패스 했어요 ㅋㅋㅋ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어요.

소고기 국내산, 돼지고기 국내산 👍


반응형




밑반찬은 깔끔해요.
부추무침, 콩나물, 쌈무, 깻잎, 고추 마늘 이렇게 준비가 되더라구요.

여기가 다른점이 정육식당이니깐 다른 삼겹살집보다 약 2,000원정도 저렴해요.

 


매주 수요일 목요일에 방문하면 이렇게 간이랑 천엽이 서비스로 나와요 ㅋㅋㅋ
술 안주로 딱이죠? 👍👍👍


 




묵은지 김치?, 쌈세트, 마늘, 두부도 나와요.
먹다 보니깐 저 김치가 계속 먹고 싶더라구요.

 

 

여기도 전문 정육식당이라서 쌈장이랑 이렇게 소금도 셋팅 해주시고 와사비도 필요하시면 요청하면 되더라구요.

 

 

 

돼지 모둠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돼지 모둠으로 주문 했어요.
오겹살, 목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그리고 항정살이 있었나?ㅋㅋ 이렇게 나왔어요.

골라서 먹고 싶은 부위로 먹어도 되는데 여러가지 맛으로 먹고 싶으니깐 모둠으로 주문 하는거 같아요 ㅋㅋ

 





불판이 퇴계동에 유명한 태평소 고깃집이랑 같은 불판이더라구요.

정육식당이라서 고기가 좋더라구요. 배달의민족 배달도 해서 계속 사장님이 한 곳에서 고기를 직접 구우시더라구요.

옛날엔 삼겹살집에서 배달은 생각도 못했는데 춘천에서도 유명한 고깃집들도 직접 고기를 구워서 배달 하는 가게가 진짜 많더라구요.

여기도 직접 방문해서 먹을 수도 있지만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되니깐 참고해주세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고기를 원하시는다면 한번 참고해주세요 ㅋㅋㅋ

 

애막골에도 있는걸로 아는데 저는 퇴계동이 더 좋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3.09 - [춘천] - 춘천 연이네 초밥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현지 유명한 초밥집, 남춘천역 근처 초밥]

2022.02.25 - [춘천] - 춘천 우리집한우 한우전문점 두번째 방문 후기 [방 있는 소고기 식당, 룸이 있는 소고기 식당]

2022.02.16 - [춘천] - 춘천 이순례 손만두 춘천점 방문 후기 [현지 로컬 식당, 손만두 살 수 있는 곳, 만두전골]

2022.02.09 - [춘천] - 춘천 페리카나 춘천터미널점 배달 후기 [오래된 치킨집, 반마리 가능한 곳, 꼬들목]

2022.01.17 - [춘천] - 춘천 거두리 화목오향족발 본점 방문 포장 후기 [오향족발, 냉채족발, 매운족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