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2. 2. 25. 10:49

춘천 우리집한우 한우전문점 두번째 방문 후기 [방 있는 소고기 식당, 룸이 있는 소고기 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입니다. 

오늘은 2021년에 리모델링 후 방문하고 2022년에 다시 방문한 우리집한우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춘천에는 생각보다 방이 있는 소고기 전문점이 많이 없더라구요. 

 

큰집한우, 회람한우, 우리집한우 3개정도 저는 알고 있는데 다른곳으로 갈려고 했다가 저번에 방문이 괜찮아서 다시 방문했어요.

 

작년 방문 이후에 후기를 찾아보니깐 기본반찬세팅이 다른경우가 많다고 후기가 있고 서비스가 너무 느리다. 화장실만 좋다 등 후기가 안좋더라구요. 

 

걱정을 좀 하면서 방문을 했어요.

 

 

 

아시죠? 😅😅😅

방으로 식사를 할거면 예약은 필수예요. 저도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반응형

 

 

우리집 한우는 1++(9) 최상위등급의 숙성등심과 엄선된 특수부위를 우리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를 한다고 입구부터 적혀 있어요.

 

 

728x90

 

 

이번엔 저번에 먹었던 방이 아니라 건너편 방으로 잡혀 있더라구요. 여기는 움직이는 칸막이로 되어 있고 여기는 스타일러가 없는 방이더라구요. 

뒤쪽에는 라디에이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입구사진이나 다른건 이미 앞에 후기에 적어서 이번엔 생략했어요 ㅋㅋㅋ

 

 

 

 

 

예약을 하고 가면 기본셋팅이 되어 있어요.

 

 

 

 

 

 

 

 

 

 

 

우리집한우에는 소금, 와사비, 쌈장 등 다양하게 종류에 소스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쌈장도 리필을 안해도 되고 아예 저렇게 주니깐 양껏 먹을 수 있구요.

 

 

 

 

 

 

기본셋팅 중에 샐러드, 건과류샐러드? 상추, 깻잎, 고추는 지난번에 방문 했을때랑 동일했어요.

 

 

 

 

 

 

 

지난번과 다른점은 이번엔 이렇게 굴, 오만둥이가 들어간 미역국을 주시더라구요. 

지난번에 왔을땐 없었거든요. 

 

 

 

 

 

양파 절임도 소스랑 양파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먹고 싶은만큼 셋팅하면 되요.

 

 

 

 

 

 

 

지난번엔 특수부위모듬이랑 우리집한우모듬을 먹었는데 이번엔 우리집한우모듬 그게 없더라구요. 

특수부위를 먹을까 하다가 지난번에 먹어봐서 이번엔 우리집스페셜 500g을 주문 했어요.

 

 

 

 

 

 

 

 

우리집한우는 최소 10만원부터 시작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

 

 

 

 

 

주문을 하고 나면 불을 넣어주는데 불 넣고 셋팅 하는 시간도 걸려요. 

 

 

우리집스폐셜 500g

드디어 한우가 나왔어요 😍😍😍

살짝 지난번이랑 차이가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부위가 나왔고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업진살, 안창살 등등 나온거 같아요. 

부위 표시나 설명이 있으면 좋은데 그냥 툭 주고 가니깐 어떤 부위가 나왔는지도 모르고 먹어야되는거죠 ㅋㅋㅋ

 

스스로 공부해야되요.

 

 

 

 

 

 

 

 

메추리알 장조림 서비스

 

기름기가 엄청 많은 부위부터 입에서 녹는 부위까지 다양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소고기는 많이 먹으면 느끼하기 때문에 와사비는 진짜 필수인거 같아요 ㅋㅋㅋ

 

식사를 어떤걸 할까 하다가 이번엔 물냉면이랑 김치도시락을 주문했어요.

 

 

 

 

 

 

 

물냉면

 

먹을까 말까 했는데 물냉면 괜찮더라구요 👍👍👍

 

 

 

김치도시락

지난번엔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엔 김치도시락 실패예요. 

사진으로 봐도 보이시죠? 너무 걸죽하게 되어 있어서 죽을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에잇 😅😅😅

 

된장찌게를 먹을껄 좀 후회 했어요 ㅋㅋㅋ 

 

여튼 소고기는 맛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원하는 부위로 그냥 골라서 먹을려구요. 소고기는 좋은데 설명도 없고 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또 첫번째 방문이랑 두번째 방문에서 차이점은 메뉴가 살짝 달랐던거랑 굴 미역국이랑 구워먹는치즈가 안나왔다는 점이네요. 

 

후기가 안좋아서 걱정하긴 했는데 맛은 있고 나만에 공간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생일이나 환갑 어린자녀랑 같이 식사 하긴 좋은거 같아요.

 

그럼 춘천에서 방있는 식당이나 룸있는 식당을 혹시 찾으시면 참고해주세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아래에 첫번째 방문 후기 ↓

2021.12.21 - [춘천] - 춘천 우리집한우 한우전문점 방문 후기 [리모델링 식당, 방이 있는 소고기 식당, 상견례 식당, 돌잔치 식당]

 

춘천 우리집한우 한우전문점 방문 후기 [리모델링 식당, 방이 있는 소고기 식당, 상견례 식당, 돌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을 하지만 이 날은 몇일전에 미리 예약한 거두리에 있는 우리집한우를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우리집한우를 몇년전에 가보고 큰집한우만

lover1004.tistory.com

 

 

 

2021.12.24 - [춘천] - 춘천 박사마을 곰 핫도그 방문 후기 [곰취 핫도그, 수제 핫도그, 춘천 명물, 인스타 핫플]

2022.02.21 - [춘천] - 춘천 젊은어부 횟집 모둠회, 해산물 모둠 세트 방문 포장 후기 [세스코멤버스 가맹점]

2022.02.18 - [춘천] - 춘천 대양부 양꼬치 중국본토요리 전문점 전화 주문 방문 포장 후기 [양꼬치, 마라탕, 향라오징어]

2022.02.10 - [춘천] - 춘천 온의동 하남각 중화요리전문점 배달 후기 [아침식사 가능한 중국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