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2. 5. 4. 15:55

춘천 명동 고쿠텐 튀김덮밥 전문점 방문 후기 [세스코멤버스 가맹점, 텐동전문점, 장어텐동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명동에 나와서 어떤걸 먹을까 돌아다니다가 보니깐 고쿠텐이라고 해서 튀김덮밥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명동을 너무 오랜만에 나가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괜찮아 보여서 바로 방문 했어요.

 

제가 또 동을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위치는 그 브라운5번가 거기에 있어요. 

 

 

 

반응형

 

 

 

세트 메뉴도 있고 단품도 있는데 가격이 9천원부터 1만6천원까지 엄청 다양해요.

2인 커풀로 방문하시면 세트 메뉴도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728x90

 

 

 

 

여기가 좋은게 밥과 장국 무료추가 가능하고 생 고추냉이가 있더라구요. 저는 고추냉이가 진짜 좋거든요 ㅋㅋㅋ

 

 

 

 

 

하이볼도 팔고 소다도 팔았어요. 궁금해서 자몽소다 하나 주문하고 고쿠텐동 이렇게 주문 했어요. 

 

메뉴판에 보니깐 고쿠텐 텐동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해서 소개가 나와 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구요. 

 

국내산 쌀 장어, 수입산 새우 베트남 오징어 한치 이렇게 표시 되어 있고 장어는 남해에서 직접 공수한 생물 장어를 사용하며 계절에 따로 재료변동이 될 수 있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여기가 장어 맛집이네요 ㅋㅋㅋ

 

 

 

 

 

장어가 국내산은 보지도 못하고 이날은 그냥 대표 메뉴 고쿠텐동으로 주문 했어요.

고쿠텐동은 새우2, 오징어, 버섯, 가지, 단호박, 꽈리고추, 김, 온천계란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종류에 따라서 들어 있는 튀김이 다르게 들어 있어요.

저번에 온해에서 배달해서 먹었는데 맛있었는데 여기도 메뉴가 많더라구요.

 

기본반찬

 

생와사비가 나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 

 

 

 

 

 

2인석 4인석 이렇게 있어요.

 

 

 

 

 

자몽소다

 

 

 

장국

 

텐동을 먹으면 같이 나오는 장국은 꼭 있어야되죠. 없으면 치킨무처럼 아쉬운거 같아요 ㅋㅋㅋ

 

 

 

 

 

어우 맛있어요. 

여기도 직접 개발한 튀김가루로 해서 튀김을 바삭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살려서 한다고 하는데 맛있더라구요. 역시 텐동은 직접 와서 먹는게 맛있고 여러가지 튀김을 한번에 맛볼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튀김 좋아하거나 하시면 꼭 추천드려보고 주문과 동시에 튀겨 조리 시간이 좀 걸리니깐 참고 해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세스코멤버스 가맹점이라서 위생도 괜찮고 다음에 가면 장어텐동도 한번 다시 먹어 보고 싶네요.

 

평소에 명동에서 마땅히 먹을게 없는게 제가 좋아하는 텐동집이 생겨서 좋네요.

앞으로 레고랜드가 생기면 관광객들이 늘어나면서 명동도 좀 더 살아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춘천 명동 고쿠텐 튀김덮밥 전문점 방문 후기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5.02 - [춘천/음식점] - 춘천 사농동 왕만두 음식점 방문 후기 [생활의 달인, 생생정보통 출현 식당]

2022.05.02 - [춘천이야기] - 춘천 민물고기전시관 내수면자원센터 방문 후기 [춘천 아쿠아리움, 아이랑 갈만한 곳]

2022.05.01 - [춘천/음식점] - 춘천 제주일품순두부 춘천점 배달 후기 [24시 영업하는 음식점,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

2022.04.28 - [춘천/음식점] - 춘천 팔호광장 팔호가보자 토종 순대국밥 방문 후기 [24시영업 하는 국밥집]

2022.04.21 - [춘천/음식점] - 춘천 근화동 로컬 봄내족발 방문 포장 후기 [숯불족발, 일반족발, 매운족발]

2022.02.16 - [춘천/음식점] - 춘천 명동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순대국전문점 방문 후기 [순대국 맛집, 줄서서 먹는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