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이야기 / / 2022. 5. 2. 13:19

춘천 민물고기전시관 내수면자원센터 방문 후기 [춘천 아쿠아리움, 아이랑 갈만한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입니다. 

오늘은 먹는거 말고 처음으로 춘천이야기를 해볼려고 하는데 어색어색하네요.

먹는거 말고 다른걸 적는건 처음이라서 더 그러겠죠? 😂😂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춘천 민물고기전시관 내수면자원센터 라는 곳이예요.

 

처음 들어보시는분이 아마도 많을거예요. 저도 처음 방문해보거든요.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지 어떤곳인지 궁금해서 저도 한번 다녀와봤어요.

 

 

 

 

들어오시면 주차장이 있고 아무곳에 주차하시면 되요. 제일 중요한건 여긴 공짜거든요 ^^ 

 

 

 

반응형

 

 

민물고기전시관은 월요일에 휴관이니깐 참고해주세요.

 

 

728x90

 

 

 

들어와서 왼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전시관 입구가 있고 그 왼쪽에 탁본체험실도 있어요.

근데 너무 기대 하시면 절대 안되요.

 

엄청 작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춘천에 나름 아쿠아리움이예요 👍👍 거기에 공짜 !!! 

 

 

 

우리나라 민물고기가 이렇게 전시되어 있어요.

 

 

 

 

가운데는 상어였나?ㅋㅋㅋ 그랬어요.

 

 

 

 

 

 

 

 

 

 

 

우리나라 여러가지 민물고기가 있어요. 

쏘가리부터 동자개, 꺽지 등등 한번쯤 들어본 물고기들이 있다고 보시면 되요. 

천천히 봐도 한 5분이면 관람할 수 있어요 ㅋㅋㅋ 

 

 

 

 

 

 

 

 

 

 

 

다보고 나오면 아까 처음에 봤던 탁본체험실에서 체험을 공짜로 할 수 있으니깐 아이들이랑 하면 좋아하실거예요.

 

 

 

 

 

마지막으로 밖에 나오면 이런 귀여운 팬더랑 놀이감들이 있으니깐 잠깐 놀아도 좋더라구요. 

춘천에 이런곳이 있나 했는데 공짜로 간단히 구경 잘 한거 같아요. 

 

너무 큰 아쿠아리움을 기대하면 안되지만 간단히 보고 체험도 할 수 있고 공짜니깐 신북쪽으로 가시거나 소양강댐쪽으로 가시기전에 잠깐 들려서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춘천에서 아이랑 잠깐 들려서 기분 전환 하기도 좋은거 같네요.

 

이제 레고랜드가 오픈하면서 차가 엄청 늘어날거 같아서 걱정이 크네요 ㅠㅠ 

그럼 춘천 민물고기전시관 내수면자원센터 방문 후기 여기서 마치고 다음 춘천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4.14 - [춘천/음식점] - 춘천 명동 원조 마늘통닭집 본점 방문 후기 [닭한마리 튀겨주는 집, 국물 떡볶이]

2022.04.20 - [춘천/음식점] - 춘천 신북읍 가보자순대국 방문 후기 [현지 국밥 맛집, 줄서서 먹는 집, 로컬 식당]

2022.03.24 - [춘천/음식점] - 춘천 호식이두마리치킨 근화공지천점 배달 후기 [정동원 치킨, 레몬크림탕슈(안심)]

2022.02.03 - [춘천/음식점] - 춘천 도너츠윤 소양로점 도너츠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아이들 어른들 간식 하기 좋은 곳]

2022.03.09 - [춘천/음식점] - 춘천 연이네 초밥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현지 유명한 초밥집, 남춘천역 근처 초밥]

2021.12.10 - [춘천/음식점] - 춘천 중화루 중화요리 전문점 방문 후기 [방 있는 중식당, 가족 식사 하기 좋은 곳, 현지 로컬 중국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