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신북읍 가보자순대국 방문 후기 [현지 국밥 맛집, 줄서서 먹는 집, 로컬 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신북 가보자순대국을 방문 했어요. 너무나도 먹고 싶었는데 이번에 우연히 생각나서 방문하게 됐어요. 가보자순대국 하면 춘천에서 국밥맛집으로 제일 유명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오픈하고 11시쯤부터는 자리가 슬슬 없기 시작해서 점심때 가면 최소 30분은 줄서서 기다려야되는 현지 국밥 맛집이예요.

저도 춘천사람이지만 줄서서 먹기 싫어서 포장해서 먹고 했는데 또 가서 먹는맛이 틀려서 오늘은 방문 했네요.

 

 

 

시골 초등학교 골목길 안에 허름한 가정집에 순대국밥집이 있어요. 간판부터 남다르죠? 👍

 

 

 

반응형

 

 

여기도 겉과 속이 다르게 세스코멤버스 가맹점이라서 위생 관리도 엄청 신경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728x90

 

메뉴판

최근에 가격이 좀 올랐어요.

 

순대국밥 7천원.

순대국밥 특 8천원.

따로국밥 7천5백원.

따로국밥 특 8천5백원.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어요. 

쌀 김치 깍두기 돼지고기 순대 소창 선지 국내산, 고춧가루 국내산+중국산 이렇게 표시 되어 있어요.

 

 

 

 

 

밑반찬은 별거 없어요. 

마약 깍두기랑, 다데기 그리고 새우젓 고추기름 이게 끝이예요. 

근데 신기하게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먹고 싶은 그럼 국밥집 깍두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ㅋ 

최소 리필 1번은 하는 깍두기 🧡🧡🧡

 

 

 

순대국밥 특

아!!!!!!!!!!!!!!!!!!!!!!!!!!!! 드디어 나왔어요. 😊😊😊

 

진짜 여기 순대국밥은 먹고 나면 계속 생각나는맛이라서 계속 오게 되는 마법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돼지 내장도 많고 순대는 매력이 없는데 돼지내장이 진짜 많아서 내장국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간은 새우젓이나 고추기름 후추 다데기로 취향껏 하시면 되고 저는 새우젓으로 먼저 하고 나중에 다데기를 넣어서 풀어 먹을때도 있고 여러가지 맛으로 만들어서 먹어요.

처음에 나올때 고추기름이 조금 둘러서 나오는데 이 고추기름도 마약처럼 좋아하시는분들은 최소 3바퀴는 돌리시더라구요. 

 

 

 

 

 

 

내용물 보이시죠? 👍👍👍

흡입했네요. 

특이라서 양이 엄청 많고 남자분들 중에 좀 드신다는분은 충분히 먹으실 수 있어요. 순대국밥 보통 시켰다가 먹다보면 특먹을걸 하기 때문에 그냥 처음부터 특을 추천드리고 국밥 매니아나 국밥 맛집 투어, 국밥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예요. 가끔 돼지 냄새 살짝 날때도 있는데 이날은 전혀 그런거 없고 아주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이날도 30분정도 기다렸다가 먹었는데 일요일은 장사를 안하시고 주말엔 토요일만 하기 때문에 타이밍 진짜 잘 맞아야지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요즘 흔히 말하는데 줄서서 먹는 식당이죠 😍😍😍

춘천 닭갈비도 유명하지만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번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4.19 - [춘천/음식점] - 춘천 위창 양꼬치 전문점 방문 후기 [양갈빗살, 고급양갈비, 계란볶음밥, 가지볶음밥]

2022.04.15 - [춘천/음식점] - 춘천 bhc치킨 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후라이드반, 양념반]

2022.04.14 - [춘천/음식점] - 춘천 명동 원조 마늘통닭집 본점 방문 후기 [닭한마리 튀겨주는 집, 국물 떡볶이]

2022.04.01 - [춘천/음식점] - 춘천 제주은희네해장국 춘천퇴계점 방문 포장 후기 [수육 돔베고기 소, 해장국, 내장탕]

2022.02.16 - [춘천/음식점] - 춘천 명동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순대국전문점 방문 후기 [순대국 맛집, 줄서서 먹는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