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2. 4. 14. 09:47

춘천 명동 원조 마늘통닭집 본점 방문 후기 [닭한마리 튀겨주는 집, 국물 떡볶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 입니다.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통닭도 먹고 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적당한 곳이 있어서 방문해 보게되었어요. 처음에 생겼을때 이름을 들어봤는데 한번도 가본적은 없는데 블로그 후기 보니깐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또 제가 궁금한건 못참으니 가봐야죠 ㅋㅋㅋ

 

 

 

 

춘천 명동 건너편, 인성병원 건너편 골목에 바로 있어요.

주차는 따로 모르겠고 그냥 골목 주차 하던가 큰길에 주차를 해야되요. 저도 그냥 골목에 주차를 했어요.

 

 

반응형

 

 

 

테이블은 9개 정도 있는거 같아요. 정말 딱 들어오자마자 옛날 호프집 냄새라고 해야되나? 아시나요?

그 냄새가 나더라구요 ㅋㅋㅋ 향수에 맛집이라고 할까요?

 

 

 

728x90

 

메뉴판

치킨부터 술안주, 튀김, 노가리, 돈까스, 다양하게 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고 닭, 마늘 국내산, 오징어 중국산 이렇게 표시되어 있더라구요.

 

 

 

먹다가 보면 또 식사류도 생각나죠?

오뎅탕, 닭볶음탕, 추억의 김치도시락, 얼큰라면, 짬뽕라면 이렇게 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국물떡볶이도 있어요 ㅋㅋㅋ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처음 방문이니깐 마늘 후라이드 양념반 이랑 국물떡볶이 이렇게 주문 했어요.

 

 

 

 

 

역시 치킨집에 꽃은 양배추샐러드랑 치킨무죠 👍

 

 

 

 

 

국물 떡볶이

 

오래된 양은 냄비에 국물떡볶이가 먼저 나왔어요.

국물이 딱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이더라구요 👍

 

 

 

마늘 후라이드 반 / 마늘 양념 반

 

진짜 닭 한마리가 다 튀겨서 나오더라구요. 신기방기 😍😍😍

달걀튀김 1개, 닭발 튀김 1개, 닭똥집 튀김 여러개, 감자 튀김 그리고 닭 부위별로 이렇게 해서 한마리가 나오고 그 위에 마늘 갈아서 올린 소스 이렇게 해서 마늘 치킨이더라구요. 

 

체인점 치킨 하고는 전혀 다른맛이라고 할까요? 살짝 바싹한 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ㅋ

이부위 저부위 돌아가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해물라면

 

마지막으로 또 치킨은 간식이고 밥은 먹어야죠,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해물라면이랑 추억의 김치도시락을 주문 했어요. 

김치 도시락만 보면 꼭 시키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춘천에 유명한 추도가 없어지면서 가게에 이렇게 추도가 있으면 너무 반갑더라구요.

도시락은 먹는다고 사진도 못찍었어요 ㅋㅋㅋ

 

여튼 맛있게 잘 먹었고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화장실 걱정을 좀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치킨이랑 추억의 도시락 떡볶이 등 다양한 술안주 생각나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춘천시청, 강원도청, 춘천명동, 인성병원 근처에 있다고 보시면 되요.

 

그럼 원조 마늘통닭집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4.11 - [춘천] - 춘천 선참치 참치포장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혼술 안주, 반주 안주]

2022.04.05 - [춘천] - 춘천 땡촌닭발 근화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닭발, 무뼈닭발, 닭날개]

2022.04.01 - [춘천] - 춘천 제주은희네해장국 춘천퇴계점 방문 포장 후기 [수육 돔베고기 소, 해장국, 내장탕]

2022.03.30 - [춘천] - 춘천 카츠탄탄 춘천첨 돈까스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런치세트, 파스타, 우동, 덮밥, 한숲시티]

2022.03.27 - [춘천] - 춘천 제주일품순두부 춘천점 방문 포장 후기 [24시 영업하는 식당, 한숲시티 근처 음식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