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2. 4. 11. 11:57

춘천 선참치 참치포장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혼술 안주, 반주 안주]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참치가 먹고 싶어서 어딜 시킬까 고민을 하다가 평소에 자주 먹던 선참치에 포장 주문을 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찾아보니깐 안보이던 참치 가게도 새롭게 생겼더라구요. 경성참치를 시켜볼까 했는데 실패 할까봐 일단 오늘은 선참치에 그냥 주문을 했어요.

 

 

 

 

방문 포장하시면 2,000원 할인이 되니깐 저는 집에 가는길에 맞으면 이렇게 찾아서 가요.

 

 

 

반응형

 

참치를 계속 안먹었다가 정말 몇개월만에 먹는거 같아요. 참치가 요즘은 그렇게 안땡기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또 보니깐 먹고 싶어졌어요 ㅋㅋㅋ

 

 

 

728x90

 

 

 

역시 포장은 깔끔하죠. 👍👍👍

 

 

 

 

참치 초밥은 4개는 그냥 주시는데 리뷰이벤트하면 4개를 더 주세요.

 

 

 

 

 

 

 

 

 

단무지, 락교, 간장, 기름장, 와사비, 샐러드초장소스? 이렇게 있어요.

 

 

 

 

 

 

 

묵은지랑 참치초장샐러드?ㅋㅋㅋ

 

 

 

 

 

 

제가 참치 먹을때 제일 좋아하는게 바로 김이랑 마른김이예요 ㅋㅋ 고소함을 한층 더 올려주거든요 ㅋㅋㅋ

 

 

 

 

 

무순

 

 

 

 

 

2~3인 죽세트 48P

 

참치가 녹을까봐 이렇게 아이스팩이 밑에 위에 그리고 안전에게 보관이 되서 챙겨주세요.

 

 

 

 

 

참치는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네요 👍

황새치, 눈다랑어, 눈다랑어뱃살, 참다랑어뱃살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가격대비하면 선참치가 저는 괜찮더라구요.

솔직히 다 구성이 비슷하긴 하지만 참치집마다 해동 방법이랑 이런 부분 때문에 맛은 조금씩 달라요.

저도 참치를 좋아해서 여러군데 다 먹어 봤지만 무난하게 먹을거면 선참치가 제일 괜찮더라구요. 

 

춘천에서 가벼운 술안주나 반주용으로 참치를 고민하시면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요즘 레고랜드가 춘천에 가오픈을 하고 해서 차가 너무 막혀서 좀 답답하지만 그래도 좋은일이니깐 이해해야죠 ㅋㅋ 빨리 교통 부분 문제 해결 좀 해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4.05 - [춘천] - 춘천 땡촌닭발 근화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닭발, 무뼈닭발, 닭날개]

2022.04.01 - [춘천] - 춘천 제주은희네해장국 춘천퇴계점 방문 포장 후기 [수육 돔베고기 소, 해장국, 내장탕]

2022.03.30 - [춘천] - 춘천 카츠탄탄 춘천첨 돈까스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런치세트, 파스타, 우동, 덮밥, 한숲시티]

2022.03.27 - [춘천] - 춘천 제주일품순두부 춘천점 방문 포장 후기 [24시 영업하는 식당, 한숲시티 근처 음식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