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2. 8. 11. 11:13

춘천 요선동 일흥불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 [생고기, 생삼겹살, 돼지갈비, 오래된 노포 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 입니다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평소에 다니던 삼겹살집 말고 노포식당, 오래된 식당에서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요선동에 오래된 노포 식당인 일흥불고기가 검색이 되서 궁금해서 방문한 후기를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이름은 불고기집인데 팔고 있는건 불고기가 아니라 생삼겹살, 돼지갈비 등 생고기 전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특히 돼지갈비 색깔이 좀 빨간색이여서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더 방문하게 됐네요.

 

 

 

 

 

주차는 그냥 골목에 얼추 했어요. 이 동네도 주차하기가 어려워서 방문을 잘안하게 되는거 같아요. 

 

 

 

반응형

 

 

메뉴판

 

일단 이름은 일흥불고기인데 불고기가 없어요 ㅋㅋㅋ 

돼지갈비, 생삼겹살, 목살, 항정살 전문이고 된장찌개, 된장소면, 열무 김치 소면 이렇게 있더라구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일단 생삼겹살이랑 항정살을 먼저 먹기로 하고 주문 했어요.

 

 

 

728x90

 

 

 

자리는 홀 자리도 있고 방 자리도 있어서 단체 손님도 30명 정도는 충분히 가능한 공간이 있더라구요. 

단체 회식하기에도 살짝 괜찮긴 한거 같았어요. 

 

 

 

 

 

부추무침, 양파절임, 오뎅볶음, 모듬 쌈채소, 김치 이렇게 주문을 해주시더라구요.

 

 

 

 

 

 

 

 

삼겹살은 이렇게 잘라서 나와요 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잘라온 삼겹살을 보니깐 신기하더라구요. 

 

 

 

 

 

 

불이 워낙 좋아서 고기가 금방 금방 익더라구요. 삼겹살, 항정살 맛 다 괜찮았어요.

 

 

 

 

돼지갈비

 

오기전에 사진으로 본거처럼 돼지갈비를 추가로 주문 했는데 진짜 색깔이 좀 붉은빛을 돌더라구요.

평소에 보던 돼지갈비랑은 전혀 다르더라구요.

 

 

 

 

달달한 스타일에 돼지갈비는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 

 

 

 

 

먹다보니 또 된장찌개 맛도 궁금해서 주문 했어요. 

블로그에 보니깐 된장찌개에 밥을 넣어서 된장밥으로 먹는게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밥을 투하 했네요.

 

 

 

 

 

 

 

해장이 제대로 되더라구요. 

 

 

 

 

열무 김치 소면

마지막으로 이가심으로 열무김치 소면을 시켰는데 들기름? 참기름? 기름을 너무 많이 넣어주셔서 맛이 사라져 버렸더라구요. 조금만 덜 넣으면 더 맛있을거 같은데 기름 많은거 보이시죠?? 사장님이 오늘만 너무 많이 넣은건지 오늘 과도하게 많이 들어가서 기름맛이 너무 강하더라구요. 

 

마지막이 좀 아쉬웠네요. 

 

일흥불고기도 요선동에서 오래된 노포 식당으로 유명하고 춘천시청이나 강원도청에서도 많이들 방문한다고 하고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 된다고 하긴 하더라구요. 특별히 다르다 이런건 사실 모르겠고 고기는 괜찮았네요.

이 동네에서 혹시나 삼겹살집 찾으시면 한번쯤 가볼만 한거 같긴 하네요.

그럼 춘천 요선동 일흥불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아 끝으로 화장실을 좀 걱정했는데 그냥 무난했어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춘천 육림수영장 방문 후기 [취사 가능한 수영장, 물놀이 가능한 곳, 아이들 놀기 좋은 곳, 육림랜드 놀이공원]

춘천 스무숲 용두동 할매 쭈꾸미 방문 후기 [해물파전, 잔치국수, 추억의 도시락 먹을 수 있는 곳]

춘천 강릉집 백반전문점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식당, 아침 식사 가능한 곳, 허영만 백반기행 출현 식당]

춘천 우리할매떡볶이 춘천점 배달 후기 [입짧은 햇님 인생떡볶이 추천 가게]

춘천 후평동 한남순대 전문점 방문 후기 [순대국, 유천칡냉면, 야채순대, 오소리 순대국, 목살 순대국]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