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2. 9. 22. 10:54

춘천 뚜레한우 정육 식당 춘천점 방문 후기 [아침 식사 가능한 곳, 세계주류마켓 근처 맛집, 육회 물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 입니다. (❁´◡`❁)

오늘은 셰계주류마켓 근처에서 아침을 먹고 바로 다른지역으로 가는 일정이 있어서 주변에 찾아보니깐 뚜레한우가 아침 식사가 가능하더라구요. 무려 7시부터 영업을 하시더라구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바로 방문을 했어요. 

 

 

 

 

 

여기는 정육점이랑 식당을 같이 하는곳이 홍천에 본점이 있을만큼 유명한 한우 식당이예요. 저도 세계주류마켓 갈때마다 항상 보긴 했지만 이렇게 방문은 춘천살면서 포장말곤 처음으로 방문 했네요. 

 

 

 

728x90

 

 

 

거기에 150석 단체석도 있어서 춘천으로 단체여행을 오셨을때도 아침 식사하기 좋은곳이지 않나 싶어요.

 

 

 

반응형

 

 

 

춘천IC 바로 앞이라서 접근하기도 좋고 주차하기도 엄청 편해요.

 

 

 

 

 

뚜레 한우는 홍천한우를 대표로 해서 하는 소고기 전문 판매 식당이라고 생각하면 쉽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은 홍천본점, 마석점, 춘천점 이렇게 3곳이 있다고 적혀 있네요.

 

 

 

홍천한우 지정 판매점, 춘천시 안심식당 👍

 

 

 

 

 

 

일찍 온거 같은데 이미 식사를 하고 계시는 테이블이 많이 있더라구요.

 

 

 

 

자리는 신기하게 등받침이 없더라구요?

 

 

 

 

메뉴판

 

저는 아침을 먹으로 와서 정육 코너는 아예 안갔어요.

한우선지국이랑 한우곰탕 중에 고민 하다가 한우곰탕이랑 한우갈비탕을 주문 했네요. 

 

그리고 밑에 보니깐 뚜레 한우 물회도 전격출시 했다고 하는데 이것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밑반찬은 김치 석박지가 나오더라구요.

 

 

 

 

고추 무침? 이게 저는 엄청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곰탕에 소면이 들어 있고 간은 따로 안되어 있어서 따로 내가 간을 해야되요. 

소금이랑 후추가 옆에 있으니깐 취향에 맞춰서 넣으시면 되요.

 

곰탕은 역시 왠만해선 실패가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

 

 

 

 

한우 곰탕

 

양도 생각보다 괜찮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한우 갈비탕

 

한우 갈비탕도 나왔어요. 갈비탕은 곰탕이랑 전혀 다르더라구요.

갈비가 몇조각 들어 있고 대추, 팽이버섯 등 몇가지가 들어 있고 일반적인 갈비탕 맛이더라구요.

 

여기 뚜레한우는 아침식사가 된다는 메리트가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정육식당이라서 접근하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셰계주류마켓 근처에서 아침 식사 할 곳을 찾으면 여기가 괜찮지 않나 싶네요.

 

저도 방문해선 처음인데 다음엔 고기 먹으로 다시 한번 와봐야겠네요.

그럼 춘천 뚜레한우 정육 식당 춘천점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춘천 이디야커피 춘천포레스트점 카페 방문 후기 [야외 정원이 있는 카페]

춘천 봉운장 소갈비 갈비탕 전문점 방문 후기 [현지 유명한 로컬 식당, 리모델링]

춘천 효자동 사거리횟집 방문 포장 후기 [포장배달전문점, 배달횟집]

춘천 온의동 진선미 생 삼겹살 방문 후기 [셀프 라면, 동네 맛집, 아기밥]

춘천 온의동 유동짬뽕 전문점 방문 후기 [신상 중국집, 고기튀김, 짜장면, 짬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