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분식 / / 2022. 4. 25. 17:49

춘천 33꼬마김밥떡볶이 온의점 배달 후기 [꼬마김밥, 떡볶이, 튀김, 순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 입니다.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분식이랑 손가락 김밥이 먹고 싶어서 평소에 자주 애용하는 33꼬마김밥떡볶이를 먹기로 했어요. 춘천에는 비슷한 종류에 2개에 브랜드가 있는데 하나가 33꼬마김밥이고 나머지 하나가 청춘꼬마김밥이예요. 

두개 비슷한데 여튼 조금 차이점은 있어요 ㅋㅋㅋ

 

 

 

 

 

배달 많은 시간만 아니면 생각보다 배달도 빨리와요. 

 

 

반응형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꼬마김밥, 튀김, 떡볶이, 순대 이렇게 전부 주문했어요 ㅋㅋㅋ

분식 땡기는날엔 잔뜩 먹어야죠 ^^ 

 

 

 

 

728x90

 

 

 

튀김은 김말이튀김, 오징어튀김 이렇게 주문했어요.  

 

 

떡볶이

떡볶이는 김밥만 먹긴 아쉬우니깐 밀떡 떡볶이로 시켰는데 역시 시판 떡볶이가 최고죠 ㅋㅋ

 

 

 

 

 

 

순대

순대는 항상 먹던 그맛이예요.

내장 없음 ㅋㅋㅋ

 

 

 

 

 

꼬마김밥은 계란김밥 1세트, 어묵김밥 1세트 주문했어요.

 

 

 

 

 

 

계란김밥
어묵김밥

 

꼬마 김밥이 왜 인기가 있냐면요. 일반 김밥이랑은 좀 다르게 들고 먹기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아이들도 먹기 쉽고 해서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간단히 만든거 같지만 생각보다 먹을만 하고 한번 먹어보면 나들이 갈때나 공지천 갈때 간단하게 포장이나 해서 가기 좋은거 같아요.

저도 분식 먹고 싶을때 이렇게 주문해서 먹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여기도 식약처 식품위생 등급 매우 우수 업체고 위생도 괜찮아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등 단체 주문도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여튼 꼬마 김밥하면 춘천에선 33꼬마김밥 또는 청춘꼬마김밥이 유명하니깐 한번씩 드셔보세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4.21 - [춘천/음식점] - 춘천 근화동 로컬 봄내족발 방문 포장 후기 [숯불족발, 일반족발, 매운족발]

2022.04.20 - [춘천/음식점] - 춘천 신북읍 가보자순대국 방문 후기 [현지 국밥 맛집, 줄서서 먹는 집, 로컬 식당]

2022.04.19 - [춘천/음식점] - 춘천 위창 양꼬치 전문점 방문 후기 [양갈빗살, 고급양갈비, 계란볶음밥, 가지볶음밥]

2022.04.15 - [춘천/음식점] - 춘천 bhc치킨 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후라이드반, 양념반]

2022.04.05 - [춘천/음식점] - 춘천 땡촌닭발 근화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닭발, 무뼈닭발, 닭날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