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2. 5. 25. 14:18

춘천 젊은어부 횟집 세번째 방문 포장 후기 [활 놀래미회, 봄 히라스(부시리)회, 산 오징어 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회가 먹고 싶어서 자주 방문 포장하는 젊은어부에서 메뉴를 보니깐 새로운 또 횟감들이 있더라구요. 바로 보자마자 또 궁금해서 활 놀래미회 새치, 봄 히라스회, 동해안 산 오징어 회 이렇게 3가지로 포장 주문 하고 시간 맞춰 가서 찾아 왔어요. 

 

젊은어부 횟집이 좋은게 계절마다 횟감이 변경되서 여러가지 어종을 맛볼수 있더라구요. 저번에 제가 좋아하는 쥐치가 있었는데 못시켜먹었네요 ㅠ

 

 

 

 

오늘은 깜박하고 가게 사진은 못찍었어요. 

기본 반찬은 항상 같아요. 

 

근데 큰접시 3-4 로 시켰는데 인분수에 맞게 저번에는 줬는데 이번엔 2인분 기준으로 주셨더라구요?

 

 

 

 

반응형

 

 

 

 

회먹을때 필수죠.

제가 좋아하는 쌈장에 참기름이랑 초고추장 👍

 

 

 

728x90

 

 

 

쌈은 상추 깻잎 이렇게 들어 있어요 😁

 

 

 

 

자숙새우랑 새우튀김 😊

구성은 그전이랑 같아요.

 

 

 

 

 

 

 

사진상으로 다시 보니깐 양은 많아 보이네요. 

근데 생각보다 그렇게 양이 많진 않더라구요.

 

 

 

 

 

비쥬얼은 진짜 최고죠?? ㅋㅋㅋㅋ

 

 

 

 

 

 

산 오징어회

 

여기 산 오징어회는 있는날도 있고 없는날도 있어서 운이 좋아야지 먹을 수 있는데 진짜 괜찮아요.

 

 

 

 

 

활 놀래미회, 봄 히라스(부시리)회도 엄청 싱싱하더라구요.

회는 약 20개에서 25개 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히라스 부시리회는 방어랑 좀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담백하고 활 놀래미회는 그냥 단맛도 있고 맛이 좋아요. 잡어지만 먹을만해서 저도 동해안 가면 서비스로 항상 달라고 하는 횟감이거든요.

 

 

 

 

 

 

 

서더리 매운탕

 

오랜만에 매운탕도 먹고 싶어서 같이 포장했어요.

5,000원에 행복이라고 하죠 ㅋㅋㅋ

 

 

 

 

육수를 이렇게 따로 줘서 넣고 끓이면 되요.

 

 

 

 

 

 

보글보글 ㅋㅋㅋ

콩나물도 있고 쑥갓도 있고 막 끓이면 되요.

 

 

 

 

 

 

오래 끓이니깐 국물이 걸죽해지고 매운탕 느낌 제대로 살더라구요. 

회 먹고 해장으로 밥이랑 같이 딱 먹으니깐 너무 맛있어요. 

 

4명이 먹으면 회 양이 생각보다 적을 수 있어요. 여러가지 부과적인 해산물세트도 있고 많지만 젊은어부 횟감은 확실히 다양하고 싱싱한거 같아요.

다음에 또 다른 횟감이 나오면 먹어볼려구요.

 

그럼 춘천 젊은어부 횟집 포장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2022.03.17 - [춘천/음식점] - 춘천 젊은어부 두번째 방문 포장 후기 [청어회, 산오징어회 먹을 수 있는 곳]

2022.02.21 - [춘천/음식점] - 춘천 젊은어부 횟집 모둠회, 해산물 모둠 세트 방문 포장 후기 [세스코멤버스 가맹점]

2022.03.21 - [춘천/음식점] - 춘천 으뜸갈비랑 붕어네치킨 방문 포장 후기 [후라이드치킨, 똥집 튀김, 시장 치킨]

2022.03.18 - [춘천/카페] - 춘천 와이어드커피 고양이 카페 방문 후기 [애견놀이터 있는 카페, 강아지 뛰어 놀 수 있는 곳, wired coffee, 로스팅 원두 커피 먹을 수 있는 곳]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