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2. 6. 24. 12:03

춘천 해물마루 해산물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조개전골, 해물찜, 문어숙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입니다.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해물찜이 먹고 싶어서 어디에 주문을 할까 고민을 했어요. 

춘천에서 해물찜은 솔직히 실패를 많이 해서 어디서 먹을지 애매하더라구요. 

 

근데 저번에 방문해서 먹었던 해물마루가 생각나서 배달이나 포장이 되는지 찾아보니깐 되더라구요. 

화산해물찜, 감포생아구찜 여기서 먹을까 했는데 그냥 해물마루에 주문 했어요.

 

대로 선택 하면 문어 포함인데 양이 너무 많다고 해서 그냥 해물찜 중으로 주문했어요.

 

 

 

해물찜 땡기는날이 있자나요. 저는 이날이 그날이였어요.

매장에도 손님이 가득 가득해서 메뉴판도 못찍었어요.

 

여기도 비오는날이나 사람 많은날엔 자리가 없어서 예약을 꼭 하셔야되요. 은근히 손님이 많더라구요.

 

 

 

반응형

 

 

 

 

시간에 맞춰서 방문 해서 바로 받아왔어요.

해물찜 중이라고 해서 양이 작을 줄 알았는데 .....................너무 커요 ㅠㅠ 대박 👍

 

 

 

 

728x90

 

 

 

사진으로 잘 안보이는데 해물찜 통이 정말 커서 깜짝 놀랄정도고 안에 해물찜 말고 머가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해물찜에 필요한 간장이랑 와사비, 초장 이렇게 있고 반찬도 4가지 따로 주더라구요.

기대 이상 👍

 

 

 

 

 

 

단무지 무침, 도토리묵 무침, 김치, 미역줄기? 총 4가지 🍽

단무지 무침이 은근히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해물찜 중

 

드디어 해물찜 오픈 😍

진짜 해물찜을 얼마만에 시켜 먹는지 모르겠어요.

열자마자 비쥬얼 죽이죠?? 👍

 

 

 

진짜 오징어 한마리가 통채로 들어 있고 쭈꾸미도 있고 양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안에 보니깐 홍합, 동죽조개, 미더덕, 콩나물, 꽃게 등 다양하게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진짜 흡입 했어요.😅😅😅

 

 

 

 

오징어도 야들야들하고 맛있고 문어가 없어도 양이 충분히 너무 많아요.

 

 

 

해물찜에 최고는 역시 콩나물이랑 같이 먹는건데 맵기는 보통맛 했는데 맵찔이 한테는 딱 맞았어요.

 

 

 

 

 

 

진짜 먹어도 먹어도 양이 안줄어요 ㅋㅋㅋ 

최소 해물찜 중도 4명정도도 충분히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잘 드시는분 3명도 충분히 가능해요.

 

 

 

 

 

 

볶음밥도 2개 포장 했어요.

저렇게 해물찜 양이 많은줄도 모르고 2개나 했는데 볶음밥 양도 엄청 많더라구요.

 

 

 

볶음밥

 

김치랑 해서 볶음밥인데 해물찜 양념이랑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매장에서 먹을때도 볶은밥은 필수인데 해물찜엔 볶음밥 필수죠 ㅋㅋㅋ 진짜 처음으로 해물찜을 포장해서 먹었는데 왜 안먹었나 싶네요.

어떤 가게에서 해물찜 먹고 진짜 돈아까워서 안먹고 나서 계속 안먹다가 오랜만에 먹었는데 해물마무 해물찜은 진짜 인정이네요.

 

다음에 해물찜 생각나면 또 먹어야겠어요.

새로운거 실패할까봐 항상 걱정하는데 여기 성공적이네요.

남춘천역 건너편에 있으니깐 찾기도 쉬워요.

 

그럼 해물마루 해물찜 중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춘천 캠핑 트렁크 춘천점 캠핑용품 판매점 방문 후기 [스노우라인, 노스피크, 제트, 카즈미, 크레모아, 몬타나]

춘천 꼬방꼬방 치킨전문점 방문 후기 [춘천에서 유명한 치킨집, 로컬 치킨]

춘천 산속에 닭갈비 방문 후기 [철판, 숯불 닭갈비 둘 다 가능한 곳, 춘천 산닭]

춘천 세계주류마켓 방문 후기 [전국 최대 주류 마켓, 춘천 핫플]

춘천 온의동 진선미 해물 칼국수 방문 후기 [저녁 삼겹살 장사 식당, 냉삼 먹을 수 있는 곳, 동네 로컬 맛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