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2. 8. 29. 12:07

춘천 착한곱 한우 곱창 춘천1호점 방문 후기 [한우곱창, 한우막창, 한우대창]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입니다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곱창이 먹고 싶어서 부원곱창, 문가네곱창, 흥부곱창, 용권이네 중에 갈려고 했는데 검색하다가 보니깐 새로운 곳이 있어서 보니깐 체인점이 3곳이나 있고 국내산 곱창에 후기가 괜찮아서 착한곱 한우곱창을 방문하게 됐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일성트루엘 건너편에 있는 춘천1호점이예요.

주차는 따로 모르겠고 그냥 골목에 주차 했어요.

 

 

반응형

 

 

메뉴판

따로 먹어도 되고 여러가지 먹고 싶으면 모듬을 주문 하면 되더라구요.

여긴 특이하게 선지해장국이 있어요.

 

 

 

728x90

 

 

 

자리는 원형 테이블석,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 이렇게 나눠져 있어요. 아이들 있으면 바닥 자리가 필요한데 여기는 바닥자리가 몇자리 있어요.

 

 

 

 

SNS 이벤트도 하고 블로그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착한곱은 모두 국내산 한우라고 적혀 있고 일일 40~50인분을 한정판매하고 재료 소진되면 먼저 영업 종료 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딱 먹었는데 선지해장국 맛집이더라구요 ㅋㅋㅋ 선지 국물은 한번만 리필이 된다고 적혀 있어요 ㅋㅋㅋ 

콩고물, 콜나물무침, 쌈무, 고추절임, 부추무침 등 이렇게 나와요.

 

 

 

 

모듬 3인분으로 시켰는데 양이 괜찮더라구요. 근데 곱창에 굵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곱창 체인점은 많은데 국내산 한우 쓰는 곳은 몇군데 없는거 같은데 여기는 국내산 한우를 사용해서 좋더라구요. 

맛도 나쁘지 않고 괜찮았어요.

곱창엔 역시 소주가 너무 잘 넘어가더라구요.

 

 

 

 

곱창은 밥이 아니라서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딱 마무리 했는데 만취 했네요. ㅋㅋㅋ

여기도 곱창전문점으로 1호점 2호점 3호점 해서 동네마다 생겨서 3개나 있어요. 저는 처음 들어봤지만 이미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후평동에서 곱창 생각나시면 한번쯤 방문해봐도 괜찮을거 같네요.

또 부위마다 양이 달라서 대창이 먼저 떨어질때도 있다고 하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잘먹었고 춘천 착한곱 한우 곱창 춘천1호점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춘천 스무숲 형제육회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육회, 육회낙지탕탕이, 육사시미]

춘천 요선동 일흥불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 [생고기, 생삼겹살, 돼지갈비, 오래된 노포 식당]

춘천 육림수영장 방문 후기 [취사 가능한 수영장, 물놀이 가능한 곳, 아이들 놀기 좋은 곳, 육림랜드 놀이공원]

춘천 스무숲 용두동 할매 쭈꾸미 방문 후기 [해물파전, 잔치국수, 추억의 도시락 먹을 수 있는 곳]

춘천 후평동 한남순대 전문점 방문 후기 [순대국, 유천칡냉면, 야채순대, 오소리 순대국, 목살 순대국]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