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2. 8. 26. 10:07

춘천 스무숲 형제육회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육회, 육회낙지탕탕이, 육사시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 입니다 ^^ 

요즘 계속 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못하다가 이렇게 오랜만에 다시 후기를 작성하게 됐네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육회가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평소엔 농민한우에서 포장해서 먹는데 오늘은 다른곳에서 먹고 싶어서 주변에 물어보니깐 형제 육회라는곳이 육회가 괜찮다고 해서 찾아보니깐 후기도 좋고 해서 바로 전화 주문 했어요. 

 

낙지도 같이 먹을까 했는데 양이 많을거 같아서 오늘은 육회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시간에 맞춰서 방문 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모르겠고 그냥 길거리 골목에 주차 가능한데 이 동네 여전히 주차 전쟁이더라구요. 

 

 

반응형

 

 

 

 

서울에 있는 형제육회랑 관련이 있는진 모르겠어요 ㅋㅋ 이름은 같더라구요?

 

 

 

728x90

 

 

 

점심스페셜이라고 해서 낙지갈비탕, 전복갈비탕, 육회비빔밥 이렇게 해서 11시부터 14시까지 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육회전문점이니깐 모듬육회, 육사시미, 육회, 낙지탕탕이, 천엽, 간 다 있어요. 

저만 모른건지 많은분들이 알고 있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브로멘사 위생 관련도 가입이 되어 있어요.

 

 

 

 

 

의자석도 있고 테이블석도 있어요. 요즘은 거의다 의자석으로 변경을 하는 추세인데 테이블석 있으면 아이들하고 오기 좋죠. 

 

 

 

 

 

 

MBC. SBS 방송 프로그램에도 나왔더라구요 ㅋㅋ

 

 

 

 

 

육회 포장 완료 😍😍😍

16,000원 행복이네요 ^^ 

 

 

 

 

육회도 또 차가움이 생명이라서 바로 도착하자마자 오픈 했어요 ㅋㅋㅋ

 

 

 

 

 

 

깔끔하게 포장을 잘해주더라구요. 

 

 

 

 

 

육회말고도 기름장, 막장?, 고추, 마늘, 날달걀 이렇게 들어 있더라구요. 

날달걀이 계란1개 들어 있는게 엄청 신선하더라구요?ㅋㅋㅋ

 

 

 

 

 

 

 

녹을걸 걱정했는데 아이스팩이 밑에 있더라구요. 사장님 센스가 최고 ^^ 👍👍👍

 

 

 

 

날달걀은 흰자랑 분리해서 먹으라고 하나 통채로 주시나봐요 ㅋㅋ

충격 ㅋㅋㅋ

 

 

 

 

 

 

평소에 농민한우만 먹다가 여기 육회를 보니깐 완전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맛도 고소하고 좋고 사람들이 왜 육회전문점을 찾는지 알겠더라구요. 👍👍👍

 

 

 

 

 

 

 

노른자도 딱 만들어서 넣었어요 ㅋㅋㅋ 비쥬얼 장난 아니죠?? 😍😍😍

실패할까봐 걱정했는데 맛있더라구요.

 

 

 

 

들어 있던 플라스틱은 너무 작아서 그릇에 옮겨서 계란노른자랑 배 육회 이렇게 섞었더니 완전 술안주로 최고더라구요. 고소하니 맛있으면서 기름장을 찍어서 먹으니깐 또 다른맛이더라구요? 육회를 기름장에 찍어 먹어야지 더 맛있는걸 처음 알았어요. 먹다가 마늘 고추 하나씩 먹으니깐 또 감칠맛이 살고 다음엔 육회 탕탕이랑 육사시미도 먹어보던지 해야겠어요.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네요. 다음에 또 먹어볼게요.

춘천 스무숲 형제육회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춘천 요선동 일흥불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 [생고기, 생삼겹살, 돼지갈비, 오래된 노포 식당]

춘천 퇴계동 부원곱창 방문 후기 [곱창전골, 곱창구이, 내장전골, 제비추리]

춘천 우리집한우 한우전문점 방문 후기 [리모델링 식당, 방이 있는 소고기 식당, 상견례 식당, 돌잔치 식당]

춘천 태평소 퇴계본점 삼겹살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돼지갈비, 육회, 살치살, 된장소면]

춘천 춘천소바 퇴계직영점 방문 후기 [모밀, 돈까스, 만두, 비빔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