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닭발 / / 2022. 9. 28. 12:00

춘천 공룡닭발 퇴계점 배달 후기 [국물닭발, 숯불닭발 전문점, 춘천에서 유명한 닭발 가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 입니다.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별거 있나요? 배달의 민족을 또 열었어요. 여러가지 메뉴가 엄청 많지만 항상 먹는건 비슷한거 같아요. 치킨? 족발? 아니다 오늘은 닭발로 정하고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여러곳에서 닭발을 먹어봤는데 또 다른곳을 먹고 싶어서 찾아본데가 바로 공룡닭발이라는 곳이예요.

예전에 한번 들어봤는데 퇴계점도 있어서 바로 메뉴를 결정하고 주문 했어요

.

 

 

 

도착 시간보다 빨리 왔어요. 먹을 생각에 너무 좋더라구요.

 

 

 

 

 

닭발이 요즘 왜이렇게 맛있는지 스트레스 받으면 자꾸 닭발이 먹고 싶은거 같아요.

 

 

 

반응형

 

 

 

주문을 국물닭발 세트에 우동사리 이렇게 추가 했어요.

 

 

 

728x90

 

 

 

치킨무와 계란찜 😍

 

 

 

 

주먹밥은 이렇게 오는데 내가 직접 만들어서 먹어야되요.

마요네즈, 단무지, 볶음김치? 이렇게 들어 있더라구요.

 

 

 

 

김은 따로 와서 안에 넣어 섞어서 만들었어요.

 

 

 

짜잔 맛있겠죠? 😍 

생각보다 밥이 꼬들꼬들 하진 않아서 식감이 그렇게 있진 않는데 맛은 있어요. 닭발엔 필수 👍

 

 

 

 

 

 

리뷰에 보니깐 우동사리가 괜찮다는 후기가 많아서 저도 추가 했어요. 닭발 양념이랑 똑같진 않는데 맛은 있어요. 

완전 맵거나 그런 스타일은 아니고 그냥 양념에 한 우동사리인데 별미 정도 되는거 같아요.

 

 

 

 

국물닭발

드디어 닭발 오픈 😍

매운맛은 제일 낮은걸로 했는데도 계속 먹으니깐 엄청 매웠어요. 근데 너무 맛있는 양념맛이라고 할까요?

땀이 날정도로 매운맛이 있는데 또 먹고 싶은 맛이더라구요.

 

 

 

닭발도 이름이 공룡이라서 그런지 큰 느낌이라고 할까요? 하림에서 닭발을 취급한다고 하는데 맛있어요. 중간에 떡도 1개씩 들어 있구요.

 

 

 

 

 

제가 먹은 국물닭발 중에선 여기가 진짜 맛있었어요. 저도 매운걸 잘 못먹지만 그래도 참으면서 먹었는데 감칠맛과 중독성이 너무 많아서 다 먹어버렸네요. 저번에 튤립닭발 먹고 살이 좀 부족해서 아쉬웠는데 역시 그냥 닭발이 최고인거 같아요. 발골해서 먹는 재미가 있고 양념도 땡기는맛이고 진짜 또 먹고 싶네요.

조만간에 또 다시 한번 먹어야겠어요. 

국물 닭발은 여기로 고정해서 먹어야겠어요. 

그럼 춘천 공룡닭발 퇴계점 배달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공룡닭발 후평점도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춘천 삼천동 광수생각 방문후기 [부대찌개, 돈까스, 곤드레밥]

춘천 뚜레한우 정육 식당 춘천점 방문 후기 [아침 식사 가능한 곳, 세계주류마켓 근처 맛집, 육회 물회]

춘천 봉운장 소갈비 갈비탕 전문점 방문 후기 [현지 유명한 로컬 식당, 리모델링]

춘천 온의동 진선미 생 삼겹살 방문 후기 [셀프 라면, 동네 맛집, 아기밥]

춘천 신북읍 풀내음 청국장 전문점 방문 후기 [현지 로컬 식당, 숨겨진 식당]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