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1. 9. 10. 15:19

춘천 BBQ 치킨 춘천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다리가 두개 더 세트SET 1, 후라이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이번엔 지나가는길에 자주 보는 BBQ치킨을 주문한 후기를 작성 해보려고 해요.

 

요즘 치킨 가게 너무 많죠??

저도 고르기가 너무 힘들어서 맨날 고민 하는데 어디를 시켜야 하나 했다가 할인쿠폰을 주는곳을 우선으로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요즘 BBQ가 할인 쿠폰을 좀 많이 자주 주는거 같아요.

 

 

 

이날은 비도 오고 할인쿠폰 때문에 주문도 엄청 많았던거 같아요. 평소에는 20분에서 30분만에 찾으로 오라고 하는데 이 날은 50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반응형

 

 

 

배달비가 요즘 너무 비싸서 자주 찾으로 가는데 포장 주문도 괜찮은거 같아요. 

집에 들어오면 밖으로 잘 안나가는데 찾으로 간다고 나가면서 분리수거도 하고 1석 2조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일단 뜨끈뜨근한 감자튀김부터 먼저 뜯었어요 🍟🍟🍟🍟🍟

 

 

 

 

 

뜨근뜨끈 별미 😁😁

이건 리뷰이벤트는 아니고 세트 메뉴에 포함 되어 있어요.

 

 

 

 

 

BBQ치킨은 워낙 유명해서 실패하기 어려워서 자주 시켜 먹는거 같아요.

 

 

 

 

 

 

 

 

치킨무.

BBQ 시크릿 양념치킨소스.

비비소스(스윗머스타드)

BBQ 레드착착시즈닝 (리뷰이벤트)

 

 

 

 

 

 

 

소금은 따로 없어서 저는 항상 소금에 후추를 넣어서 하나 양념장을 더 만들어요 ㅋㅋㅋ 치킨도 소스빨이 분명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소스가 있으면 맛이 달라서 느끼함이 좀 덜하거든요 😎😎😎

 

BBQ 레드착착시즈닝는 라면 스프 맛이라고해야할까??? 좀 독특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에 딱 괜찮은 분말스프소스?ㅋㅋㅋ

 

 

 

 

 

 

 

콜라?

사이다?

 

어떤거 좋아하세요?ㅋㅋㅋ

 

음료는 코카콜라 캔으로 줘요.

 

 

 

 

 

 

BBQ가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 맨날 고민을 하는데 세트 메뉴에 다리가 2개 더 이 메뉴가 있더라구요? 뭔가 살짝 아쉬운데 감자튀김이랑 다리 2개 추가가 되니깐 양도 적당하고 좋아서 저번에 한번 시키고 이번에 다시 한번 시켰어요. 

역시나 머 BBQ치킨은 평범하고 괜찮은 거 같아요.

 

약간에 가게 사장님마다 살짝 틀린게 있지만 다 비슷한거 같아요.

 

 

 

 

 

 

 

BBQ치킨 반마리도 있으면 좋겠는데 없어서 좀 아쉬운 부분이 있는거 같아요. 근데 워낙 무난해서 고민 없이 주문할 땐 BBQ만한 치킨이 없는거 같긴해요 ㅋㅋㅋ 다음엔 또 어떤 치킨을 먹을지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영구네치킨이랑 꼬방꼬방도 안먹은지 오래 됐는데 먹고 싶긴하네요.

 

공지천에서도 주문 가능하니깐 참고하세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09 - [춘천] - 춘천 구가네 찹쌀탕수육 전문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현지 탕수육 맛집]

2021.09.08 - [춘천] - 춘천 돈사돈 제주 생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 [등심덧살, 삼겹살, 목살, 뭉텅찌개 맛집]

2021.09.07 - [춘천] - 춘천 륭림닭발 1호점 배달 후기 [세스코 가맹점, 닭발, 똥집, 오돌뼈]

2021.08.16 - [춘천] - 춘천 네네치킨 퇴계점 배달 후기 [양념반, 후라이드반, 떡볶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