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중식 / / 2021. 12. 14. 11:54

춘천 백리향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춘천터미널 근처 중식당, 온의동 중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춘천고속버스터미널 뒤에 있는 백리향이라는 중국집에서 배달을 시키기로 했어요. 여기는 직접 방문해서도 먹었고 배달도 몇번 하긴 했는데 어디 중국집에서 시킬까 하다가 룽타우객잔 온의점이 배달료가 생기고 중국성은 저번에 먹고 해서 이번엔 백리향을 골랐어요.

 

 

 

 

여기는 일단 배달료가 없어요. 배달도 한 30분도 안걸린거 같아요.

여기도 춘천 터미널 뒤에 있는데 생각보다 오래 됐고 혼밥하시는분들도 많고 동네 중국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어떤걸 주문 할까 하다가 세트2 탕수육 짜장 짬뽕 군만두 이렇게 주문 했는데 보통은 아쉬우니깐 전부 곱배기로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곱배기로 시키니깐 양이 엄청 나더라구요 ㅋㅋㅋ

받자마자 놀랬어요. 너무 많아서 ㅋㅋㅋ

 

 

 

728x90

 

 

짜짱면 곱배기

 

양이 진짜 많고 여기 짜장면도 간이 쌔고 좋아요. 싱거우면 진짜 맛이 없는데 여기는 그래도 간은 맞거든요. 배달 중국집에서 연속으로 실패하고 할때마다 항상 고민 이긴 하지만 밥을 먹을까 하다가도 자꾸 짜장면을 시키게 되네요 ㅠㅠ

 

 

 

 

 

 

 

 

 

 

짬뽕

 

짬뽕도 해산물이 많고 오징어를 국산으로 쓰더라구요. 

짬뽕은 면을 넣어서 오는 스타일인데 빨리 먹어야되요. 가서 먹는맛은 안되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아요 ㅋㅋㅋ

 

배달 짜장면은 항상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그건 어느가게든 어쩔수 없는거예요.

 

옛날처럼 그릇에서 먹는 맛은 아니지만 괜찮아요.

 

 

 

 

 

 

 

 

 

 

 

탕수육 소스

 

 

 

 

부먹이세요? 찍먹이세요?

 

 

저는 아무렇게나 상관없더라구요 ㅋㅋㅋ

간장파예요.

 

 

 

 

 

탕수육 군만두

 

탕수육 군만두는 이렇게 한접시에 같이 와요. 

솔직히 그냥 1개 1개 시킬까 하다가 세트 메뉴가 가격이 좋으니깐 시키긴 하는데 다음엔 각개로 시켜봐야겠어요.

저번에 회영루 배달도 면은 실패 하고 나서 중국집 도전을 잘 안하게 되는데 그래도 가끔은 먹고 싶더라구요.

 

저번에 방문에서 중화루 먹었을때 그 맛은 배달에서는 없는거 같아요.

 

여러군데 계속 도전 하고 있는데 다음엔 중국성이나 장수장, 남춘천중국집에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이나 춘천고속버스터미널, 춘천이마트, 춘천벤츠매장 근처에서 중국집 찾으신다면 여기도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백리향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1.12.13 - [춘천] - 춘천 요선통닭 아리오돌뼈 신닭발 전문점 방문 후기 [추억에 통닭, 로컬 식당, 닭볶음탕]

2021.12.10 - [춘천] - 춘천 중화루 중화요리 전문점 방문 후기 [방 있는 중식당, 가족 식사 하기 좋은 곳, 현지 로컬 중국집]

2021.12.08 - [춘천] - 춘천 램스테이블 양갈비 전문점 방문 후기 [숄더램블, 양갈비살, 양갈비, 어린이 메뉴 있는 곳]

2021.12.07 - [춘천] - 춘천 누구나 홀딱 반한닭 춘천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차은우 치킨]

2021.12.06 - [춘천] - 춘천 카츠탄탄 춘천점 방문 후기 [경양식카츠, 까르보나라, 돈까스, 커리, 우동, 나베, 덮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