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양식 / / 2022. 1. 14. 11:19

춘천 테그42 춘천석사점 방문 포장 후기 [EGG TOAST, 토스트전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간식 겸 점심 겸으로 해서 춘천에서 새롭게 생긴 테그42 춘천석사점을 방문을 방문해서 포장을 해봤어요. 

 

토스트 하면 이삭토스트인데 에그드랍말고 다른 종류에 또 토스트집이 생긴거더라구요 ㅋㅋㅋ

 

 

 

영업시간은 일요일이랑 월요일에서 토요일이 다르고 주차는 골목 주차를 하던지 해야하는데 이 골목은 주차 전쟁이라서 주차를 잘 해야되요 ㅋㅋㅋ 

입구에 사진상으로는 에그드랍이랑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반응형

 

 

 

여기도 주문은 셀프로 하면 되더라구요 ^^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고 단체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

 

 

728x90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요 ㅋㅋㅋ 그냥 밥한끼정도에 가격정도 한다고 보면 되요. 

이삭토스트에 비하면 2배정도 되요 ㅋㅋㅋ

 

 

 

 

테크42는 일반식빵이 아닌 버터와 달갈 함량이 높아 부드러운 식감이 브리오슈 브레드를 사용 사용한다고 하고 메뉴는 에그 햄치즈부터 매운 샌드위치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고민을 하다가 빅 시그니처에 갈릭토스트로 골랐어요.

커피도 아아가 1800원이라서 먹을까 하다가 그냥 안땡겨서 안시켰어요.

 

 

 

 

 

포장은 비닐봉에 종이상자랑 해서 이쁘게 해주시더라구요.

토핑도 추가 할 수 있어요. 

 

 

 

 

 

빅시그니처 토스트는 더블치즈베이컨에 에그햄치즈 베이컨이 합쳐서 만들어서 엄청커요 ㅋㅋ

그래서 가격이 좀 쌘건가보더라구요.

 

 

 

 

 

 

 

갈릭토스트라서 갈릭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한입에 넣기 좀 힘든 사이즈라서 먹기 힘들었어요 ㅋㅋㅋ 

에그드랍이랑 비슷하긴 한데 계란 부분이 좀 다른거 같고 일반 토스트보단 고급진 토스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골목에 위치 하고 있어서 잘 안보이긴 한데 간식으로는 괜찮은거 같아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1.12 - [춘천] - 춘천 맘스터치 춘천메가박스점 방문 포장 후기 [싸이버거, 순살치킨, 서머너즈 워 세트]

2022.01.11 - [춘천] - 춘천 지내리 카페 429-1 커피전문점 방문 후기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 유기농 차 마실 수 있는 곳]

2022.01.10 - [춘천] - 춘천 연이네초밥 일식당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참치 초밥, 연어 초밥, 생선 초밥, 계란 초밥, 새우 초밥]

2022.01.05 - [춘천] - 춘천 후평동 방콕66 쌀국수 전문점 배달 후기 [태국 쌀국수, 팟타이, 나시고랭 볶음밥, 짜조]

2022.01.07 - [춘천] - 춘천 크라상점 석사점 빵집 방문 포장 후기 [10개 9,900원, 크로와상 맛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