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아시안 / / 2022. 7. 6. 11:39

춘천 태국시 푸켓동 태국음식전문점 배달 후기 [소고기 쌀국수, 새우 팟타이, 짜조, 바질 돼지고기 볶음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을 보다가 보니깐 태국시 푸켓동이라고 해서 태국음식 전문점이 생겼더라구요? 메뉴를 보니깐 쌀국수도 있고 팟타이도 있고 짜조도 있고 쏨땀도 있고 여러가지 메뉴가 많더라구요.

 

월래는 방콕66에 주문을 할까 했는데 또 제가 도전하는걸 좋아해서 태국시 푸켓동에서 시켜 보기로 했어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그냥 소고기 쌀국수, 새우 팟타이, 짜조, 바질 돼지고기 볶음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도착 예정 시간보다 생각보다 빨리 도착 하더라구요. 

 

 

반응형

 

 

안에는 이렇게 사장님에 손편지도 있더라구요?

 

 

 

728x90

 

 

 

역시 요즘은 배달 용기가 정말 깔끔해진거 같아요. 우리는 역시 배달의 민족이죠.

 

 

 

 

짜조 소스. 쌀국수 스리라차 소스, 피클 👍

 

 

 

소고기쌀국수, 짜조, 새우 팟타이, 바질 돼지고기 볶음밥 🧡🧡🧡

 

 

 

짜조

 

짜조는 언제 먹어도 역시 맛있더라구요. 이거 베트남에서 먹었을때 진짜 맛있었는데 베트남 또 가고 싶네요.

 

 

 

 

 

 

 

 

새우 팟타이

 

 

새우 팟타이는 조금 아쉬웠어요 ㅠ 간이 좀 약하다고 해야할까?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머 맛있게 잘 먹긴 했어요.

 

 

 

 

 

 

 

 

 

 

바질 돼지고기 볶음밥

 

와 👍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먹으면 또 먹고 싶고 하는 맛이라고 할까요? 양이 많을거 같아서 밥은 안시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소고기 쌀국수

 

쌀국수는 육수랑 면이 따로 오더라구요. 면은 리뷰이벤트로 추가 했는데 양이 이미 너무 많더라구요 ㅠ

 

 

 

 

쌀국수면은 이렇게 따로 와요.

 

 

 

고수도 없고 해서 이상하다 싶어서 배달의 민족 들어가서 다시 보니깐 고수, 고춧가루, 고추식초는 필요하시면 요청사항에 적어 달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ㅠㅠ 저는 고수파인데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고수 없는 쌀국수를 먹으니깐 너무 아쉽다고 할까요??ㅠㅠ

다음에 매장에 가서 직접 먹어보고 싶네요. 

자세히 보고 시키면 좋았을껄 빠진게 많아서 좀 아쉬웠어요. 여러가지 먹어봤지만 괜찮은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어서 메뉴 선정을 잘 해야할거 같아요,

그럼 춘천 태국시 푸켓동 태국음식전문점 배달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춘천 명동 니뽕내뽕 퓨전 중식당 방문 후기 [해장 하기 좋은 집, 혼밥 가능한 식당]

춘천 도원 뚝배기 짬뽕 명동점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차돌짬뽕, 짜장면]

춘천 부원곱창 전문점 방문 후기 [소곱창, 제비추리, 단체회식 가능 곳]

춘천 해물마루 해산물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조개전골, 해물찜, 문어숙회]

춘천 고드래미 족발 춘천점 방문 포장 후기 [줄서서 포장 하는 맛, 족발로 유명한 곳, 재료소진시 마감 하는 가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