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닭발 / / 2022. 7. 11. 14:18

춘천 효자동 륭림닭발 1호점 배달 후기 [국물 닭발로 유명한 곳, 세스코멤버스 가맹점, 강대 후문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입니다 ^^ 

요즘 춘천은 토요일 밥이 좋아에서 춘천편 나오고 나서부터 닭갈비 말고 다른 음식들에 관심이 엄청 많이 늘어 났더라구요. 사실 춘천에도 숨겨진 맛집이나 노포가게 오래된 식당들이 많이 있는데 방송에 소개 되지 않았지만 현지 맛집도 진짜 많은거 같아요. 특히 닭발도 숯불 닭발은 땡촌닭발, 국물 닭발은 륭림닭발 이렇게 춘천에서 유명한데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국물 닭발이 먹고 싶어서 륭림 닭발에 배달 주문을 했어요.

 

무뼈닭발도 좋아하는데 가격 차이가 심해서 그냥 닭발로 시켰어요.

 

 

 

 

 

주문 하고 예상한 시간보다 살짝 빨리 왔어요. 역시 닭발은 배달이 빠른편이죠.

 

 

 

 

반응형

 

 

 

 

닭발도 요즘은 세트 메뉴가 있고 여기는 특이하게 닭발 가게인데 세스코멤버스 가입이 되어 있어서 위생도 괜찮을거 같아서 여기로 고르고 주문 했어요.

지도를 보니깐 강대 후문 앞에 있는 바로 그 륭림닭발이더라구요. 

한 10년전에 가본거 같은데 아직도 장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배달에선 닭발이 1등이라고 하는데 닭발에 인기는 최고인거 같아요.

 

 

 

728x90

 

 

 

서비스도 콩나물국, 햄구이도 주시고 계란찜, 쿨피스는 세트 메뉴에 포함 되어 있어요.

 

 

 

 

주먹밥

닭발국물에 또 주먹밥을 찍어 먹어야지 맛이 끝내주자나요?? ㅋㅋㅋ

근데 오늘은 사장님이 물 조절을 잘 못하셨는데 밥이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닭발 국물에 찍어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구요.

 

 

 

 

 

햄구이 어렸을때 진짜 많이 먹었는데 이렇게 먹으니깐 또 별미더라구요.

2개는 너무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ㅠㅠ

 

 

 

 

 

콩나물국

 

 

닭발에 또 어울리는 국물이 콩나물국 이자나요.

가게에서 먹으면 몇번은 리필해서 먹는 그 국물인데 이렇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계란찜

닭발 하면 또 계란찜이자나요 ㅋㅋㅋ 

계속 닭발하고 어울리는 메뉴가 너무 기가 막혀서 진짜 최고더라구요.

 

계란찜 양도 엄청 많아서 좋더라구요.

 

 

 

 

 

 

드디어 국물닭발 2인분 오픈해볼까요? 😁

 

 

 

 

 

 

센스 있게 이렇게 위생장갑도 포함해서 보내주세요. 

닭발은 또 손으로 먹어야지 제맛있자나요.

 

 

 

닭발

영롱하죠? 😍😍😍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단계를 좀 높여서 먹을 수도 있고 맵찔이는 그냥 기본으로 먹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닭발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월래 이렇게 맛있나요?ㅋㅋㅋ

 

 

 

국물도 충분히 많고 따뜻하고 진짜 최고더라구요.

 

 

 

 

 

 

 

역시 닭발 중에 국물 닭발은 륭림닭발이 최고지 않나 싶네요.

강원대생이면 다 알고 있다는 그 유명한 닭발이 바로 륭림 닭발이거든요. 졸업하고도 닭발 좋아하시는분은 찾아와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춘천에 유명한 닭발 가게가 몇군데 있는 그 중에 국물 닭발은 여기를 꼭 추천 하고 싶네요.

 

후기를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감칠맛 나면서 매우면서 계속 들어가는 닭발은 왜케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잊고 살았는데 다시 자주 시켜 먹어야겠어요.

 

그럼 춘천 효자동 륭림닭발 1호점 배달 후기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춘천 오필승닭발 팔호광장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닭발, 닭목살, 계란찜]

춘천 요선통닭 아리오돌뼈 신닭발 전문점 방문 후기 [추억에 통닭, 로컬 식당, 닭볶음탕]

춘천 륭림닭발 1호점 배달 후기 [세스코 가맹점, 닭발, 똥집, 오돌뼈]

춘천 땡촌닭발 근화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닭발, 무뼈닭발, 닭날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