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마라탕 양꼬치 / / 2022. 7. 14. 10:30

춘천 다복향마라탕 춘천점 배달 후기 [마라탕 토핑 선택 가능한 곳, 꿔바로우, 강대 후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 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마라탕이 먹고 싶어서 어디서 주문할까보다가 리뷰나 평이 괜찮은 다복향마라탕이라고 있어서 여기서 주문을 했어요. 여기는 보니깐 체인점 마라탕 전문점이더라구요? 양도 많다고 후기에 있고 마라탕이나 마라상궈 꿔바로우가 있어서 고민 없이 선택을 하고 마라탕을 먹을까 마라상궈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마라탕이랑 꿔바로우로 주문 했어요. 

 

 

 

 

배달은 70분 찍혔는데 당연히 일찍 왔구요. 가게마다 거의 최대 배달 시간으로 잡는다고 하더라구요. 60분 70분 걸려 있어서 기본적으로 좀 더 빨리 온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반응형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탕수육 친구라고 하죠. 

이렇게 튀김이 굳을까봐 위에 구멍이 있더라구요. 

 

 

 

728x90

 

 

 

소짜리로 시켰는데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덩어리가 커서 양이 얼마 안되는줄 알았는데 안에 보니깐 많더라구요.

 

 

 

 

먹기 좋게 가위로 쓱쓱 짤랐어요.

꿔바로우는 또 탕수육하고는 튀김이 다르고 느낌이 다르죠. 

 

고기를 얇게펴서 한 스타일에 꿔바로우더라구요. 

 

 

 

 

 

 

새콤새콤보단 달콤달콤이 더 많았어요 ㅋㅋㅋ

고기가 살짝 퍽퍽하긴 했지만 소스에 찹쌀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여기 사장님도 이렇게 편지가 들어 있더라구요. 

 

 

 

 

마라탕 소 중 대 가 있는데 중으로 시켰어요.
여기는 토핑을 마음대로 12가지 고르는 구조로 되어 있더라구요.

 

맛 단계도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가 있는데 2단계로 골랐어요. 

땅콩소스도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저는 까먹고 선택을 안했더라구요? ㅋㅋㅋ

 

 

토핑 선택 진짜 많은데 모르는 용어가 더 많았어요. 

위에 내용처럼 선택을 했는데 별로 였던것도 있고 괜찮았던것도 있는거 같아요.

 

맨날 완성된 마라탕만 먹다가 이렇게 선택 해서 먹으니깐 너무 어렵더라구요. ㅠㅠ

 

 

 

 

 

 

 

두유피?ㅋㅋㅋ 그건 괜찮았어요. 

 

 

 

 

 

옥수수면은 너무 끈어져서 좀 그렇더라구요 ㅠㅠ

 

 

 

 

여러가지 토핑을 선택하긴 했는데 제가 생각보다 제조를 못했나봐요 ㅠㅠ 국물은 너무 맛있는데 내용물이 조화롭지 못하니깐 맛이 애매하더라구요 ㅠㅠ 

 

햄, 수제비 이런건 선택하지마세요 ㅠㅠ

너무 안어울리더라구요. 국물은 진짜 맛있는데 아쉬워요.

의외로 냉동두부? 그건 간이 잘 들어가서 또 맛있더라구요. 이 마라탕 토핑 선택도 알아야지 잘 선택하는데 아쉬워요.

 

다음엔 좀 더 알아보고 베스트 비율로 선택을 해서 주문해봐야겠어요.

 

2인분 3인분 정도라고 하는데 양도 엄청 많아서 마라탕 하면 여기서 시켜야겠어요. 강대 후문 쪽에 있어서 방문해서도 많이들 간다고 하는데 저도 나중에 직접 방문도 해볼려구요.

 

그럼 맛있게 먹었고 춘천 다복향마라탕 춘천점 배달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춘천 신북읍 유기농카페 방문 후기 [아이들 수영 할 수 있는 곳, 수영장 카페, 꽃 카페]

춘천 효자동 륭림닭발 1호점 배달 후기 [국물 닭발로 유명한 곳, 세스코멤버스 가맹점, 강대 후문 맛집]

춘천 평창막걸리 전집 민속주점 방문 후기 [평창손왕정막걸리, 모듬전, 육전, 동동주]

춘천 명동 니뽕내뽕 퓨전 중식당 방문 후기 [해장 하기 좋은 집, 혼밥 가능한 식당]

춘천 도원 뚝배기 짬뽕 명동점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차돌짬뽕, 짜장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